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WM엔터 첫 시즌송 ‘타이밍’ MV 티저 공개··· “꿈꿔왔던 순간”
WM엔터 첫 시즌송 ‘타이밍’ MV 티저 공개··· “꿈꿔왔던 순간”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8.12.10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WM엔터테인트먼트 소속 가수(B1A4, 오마이걸, 온앤오프)들의 첫 시즌송 프로젝트 ‘HELLO! WM’의 신곡 ‘타이밍(Timing)’의 뮤비 티저가 공개됐다.

10일 정오 WM엔터테인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WM엔터테인트먼트 소속 가수들의 첫 시즌 송 프로젝트 ‘HELLO! WM’의 신곡 ‘타이밍(Timing)’의 뮤비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신곡 ‘타이밍’의 약 30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는 등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분위기와 함께 B1A4, 오마이걸, 온앤오프 멤버들의 따뜻하면서도 스위티한 감성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특히 “번져가는 마음, 꿈꿔왔던 순간, 지금 너와 나”라는 가사에서 느껴지듯 사랑하는 이를 만나기 직전의 설레는 마음을 잘 담고 있다.

2018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겨울, 사랑하는 사람에게 수줍게 인사하듯 다가온 'HELLO! WM' 이라는 프로젝트는W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팬 뿐 아니라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따뜻하고 설레는 연말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WM엔터테인트먼트 첫 시즌송 프로젝트 ‘HELLO! WM’ 앨범은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