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더보이즈, '더팩트 뮤직 어워즈' 5년 연속 수상 영예··· 명실상부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 입증
더보이즈, '더팩트 뮤직 어워즈' 5년 연속 수상 영예··· 명실상부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 입증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09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5년 연속 '더팩트 뮤직 어워즈'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더보이즈는 지난 8일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에서 '올해의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다. 

올해도 수상에 성공하며 'TMA'에서만 5년 연속 트로피를 거머쥔 더보이즈는 그 동안 '넥스트 리더', '올해의 댄스퍼포머', '글로벌 핫티스트' 등에 이어 2022년 '올해의 아티스트' 상을 차례로 석권하며 명실상부 정상급 K팝 아티스트다운 입지를 확실히 다졌다.  

수상에 힘입어 무대에 오른 더보이즈는 "관객 분들 앞에서 상을 받아 영광"이라며 "무엇보다 이렇게 훌륭한 선후배들과 함께 상을 받는다는 것이 크나큰 영광"이라고 진심을 전했다. 이어 "무엇보다 우리 더비 사랑하고 고마워"라며 긴 시간 열띤 응원을 보내주고 있는 공식 팬덤 '더비'와 수상의 기쁨을 나눴다.

이날 더보이즈는 수상과 더불어 멤버 현재, 주연의 파워풀한 듀오 퍼포먼스와 '매버릭(MAVERICK)', '위스퍼(WHISPER)'의 무대를 선보여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후 더보이즈는 공식 SNS 등지를 통해 현장감 넘치는 수상 인증샷을 공개하며 다시 한번 '더비'를 향한 감사 마음을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주요 시상식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명실상부 톱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한 더보이즈는 오는 10월 15일 고베를 시작으로 일본 전역에서 '더보이즈 재팬 투어: 더비존(THE BOYZ JAPAN TOUR: THE B-ZONE)'을 개최하고 열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