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문채원X주원 '굿닥터', 2D로도 전하는 힐링 감성··· OST '멀어지지 말아요' 발표
문채원X주원 '굿닥터', 2D로도 전하는 힐링 감성··· OST '멀어지지 말아요' 발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10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TOON STUDIO, 아카이브아침 제공
사진 = TOON STUDIO, 아카이브아침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무경계 싱어송라이터’ 김제형이 웹툰 ‘굿닥터’ OST를 통해 벅찬 감성을 선사한다.

김제형이 가창한 네이버 웹툰 ‘굿닥터’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멀어지지 말아요’가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멀어지지 말아요’는 힘든 하루 끝에 사랑이라는 감정으로 위로를 받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따뜻한 가사와 담담하게 전하는 김제형의 유니크한 목소리가 더해져 잔잔하지만 벅찬 감성을 선사한다.

‘멀어지지 말아요’는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한 Noheul(노을)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굿닥터’가 순수한 매력의 주인공들이 함께 완성한 힐링 드라마였던 만큼 웹툰과 OST를 통해서도 리스너들에게 기분 좋아지는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굿닥터’는 2013년 KBS 2TV에서 방영된 동명의 드라마 ‘굿닥터’를 원작으로 한 웹툰이다. 드라마의 감동을 잇는 매력으로 사회 초년생과 청춘들을 비롯한 대중에게 진한 감동과 위로를 전하며 그 속에서 잘못된 편견을 깨고 진정한 우리를 찾는 이야기를 통해 응원의 메시지를 담는다.

김제형은 지난 2017년 EP ‘곡예’로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시작한 싱어송라이터다. 포크, 뉴 잭 스윙, 팝 등 다양한 장르를 결합한 첫 정규앨범 ‘사치’를 통해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활발한 음악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제형이 가창한 네이버 웹툰 ‘굿닥터’ OST ‘멀어지지 말아요’는 1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TOON STUDIO, 아카이브아침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