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유하X쎄이, 레이니(LANY)와 '뜻깊은 인증샷' 깜짝 공개··· 유니버설뮤직 아티스트 '특별 만남' 눈길
유하X쎄이, 레이니(LANY)와 '뜻깊은 인증샷' 깜짝 공개··· 유니버설뮤직 아티스트 '특별 만남' 눈길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1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니버설뮤직 제공
사진=유니버설뮤직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2인조 감성 팝 밴드 레이니(LANY)와 유니버설뮤직 소속 국내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유니버설뮤직은 11일 오전 레이니와 YOUHA (유하), 쎄이 (SAAY), 트라이비 (TRI.BE), 1415, 루아멜 (LUAMEL)이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 팬들에게 흐뭇한 미소를 선사했다. 사진 속엔 유니버설뮤직 아티스트들의 행복한 만남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지난 9일 서울 마포구 무신사 테라스 홍대에서 열린 레이니의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 사인회에 참석해 정겨운 인사를 나눴다. 국내 아티스트들은 레이니와 사인 앨범을 교환하고 사진을 촬영하며 추억을 만든 것은 물론, 서로의 음악을 응원하며 훈훈한 시간을 완성했다.

서로 다른 장르의 음악을 하는 아티스트들이지만, 같은 음악인으로서 뜻깊은 만남의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 특히 국내 아티스트들은 유니버설뮤직 식구가 모여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감격스럽고 행복했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레이니는 지난 8일 서울 올림픽공원 88 잔디마당에서 진행된 '제4회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22' 첫 날 공연 헤드라이너로 올라 오랜만에 한국 관객들과 특별한 서울의 가을밤을 만들었다.

또한 레이니는 동안 꾸준히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한국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지난 7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서울 AK 플라자 홍대점 무신사 테라스에서 머천다이즈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레이니가 직접 기획한 한국 단독 발매 티셔츠를 비롯해 공식 머천다이즈까지 총 7종이 공개됐으며, 9일엔 팬 사인회까지 갖고 남다른 한국 팬 사랑을 보여줬다.

유하는 지난 2020년 데뷔 싱글 'ISLAND'를 발매하며 '러브라이터'의 탄생을 알렸다. 지난 8월 이별에 관한 다양한 주제를 현실적인 언어들로 서술한 첫 EP 'love you more,'를 발매, 타이틀곡 'Last Dance'로 파격적인 변신에 도전해 호평을 이끌어냈으며, '2022 한국문화축제'의 주제곡 'The K-강강술래'의 주인공으로 발탁되기도 했다.

쎄이는 작사와 작곡은 물론, 안무 창작, 퍼포먼스 디렉팅까지 진두지휘하는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다. 지난 9월 20대 중반의 딜레마를 그려낸 R&B 신곡 'ALARM'을 발매했다. 그는 작사와 작곡 참여는 물론 스타일링도 맡아 음악뿐만 아니라 비주얼적인 측면에서도 자신만의 감성을 전달하며 호평을 받았다.

특히 쎄이와 유하는 현재 방송 중인 Mnet '아티스탁게임'에 출연, 특별한 무대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트라이비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지난 8월 9일 세 번째 싱글 'LEVIOSA'로 화려하게 컴백한 트라이비는 타이틀곡 'KISS'에 이어 후속곡 'In The Air (777)' 활동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들은 전작의 초동 판매량을 넘어서며 자체 신기록을 세웠을 뿐만 아니라 아이튠즈 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등 글로벌 루키 걸그룹으로 발돋움했다.

[사진=유니버설뮤직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