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58 (일)
'청춘블라썸' 소주연X김민규, 얼핏 보면 친구?! '비주얼 극강' 사제, 장난기 폭발!··· 케미 비하인드컷 대방출
'청춘블라썸' 소주연X김민규, 얼핏 보면 친구?! '비주얼 극강' 사제, 장난기 폭발!··· 케미 비하인드컷 대방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1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Wavve(웨이브) 제공
사진=Wavve(웨이브)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청춘블라썸'이 본편보다 더 유쾌한 미공개 스틸컷을 공개하며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청춘블라썸'은 11일 서연고 '과거의 10대'들과 '현재의 10대'들이 쉬는 시간을 즐기는 다양한 모습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서지훈(이하민)은 미술실 장면을 촬영하던 도중 소주연(한소망)을 바라보며 환하게 웃고 있다. 극 중에서는 시크하게 소망을 모른 척하지만 또 아련한 로맨스를 펼치기도 하는 하민에게서 볼 수 없는, 배우 서지훈의 ‘직진 매력’이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극중 '절친들'이자 실제로도 끈끈해진 강혜원(윤보미)X오유진(강선희)은 다정하게 팔짱을 낀 채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해 훈훈함을 안겼다. 그리고 윤현수(최진영)X신준항(박의준)X이재성(김태진)은 드라마 속 고교생들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 각자의 캐릭터가 살아있는 '삼총사 케미'로 웃음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각자 휴대용 선풍기를 얼굴 가까이 들고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교생선생님’ 소망 역 소주연, 하민의 동생 재민 역의 김민규는 비주얼 극강 '사제지간 포스'를 자랑했다. 

한편, 촬영장 한쪽에서의 친목 현장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민규는 우월한 다리 길이를 오가빈(조규리)에게 맞추느라 엉거주춤 구부린 채 사진 찍어주기에 여념이 없다. 그런 김민규 앞에서 스스럼없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오가빈, 옆에서 그 모습을 지켜보며 웃음을 터트린 오유진까지 세 사람의 조합은 진짜 서연고 뺨치는 '청춘블라썸'의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게 한다. 

'청춘블라썸'은 8화를 기점으로 설레는 봄이 지나가고 소망이 하민을 보낸 여름이 다가오고 있음을 예고했다. 과연 솔직하지 못한 10대들의 첫사랑이 어떤 열병을 가져올 것인지 궁금증을 더하는 중이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청춘블라썸'은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웨이브에서 2화씩 독점 공개된다.

[사진=Wavve(웨이브)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