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4:52 (토)
로이킴, 버스킹 성료→새 싱글 '그때로 돌아가' 무드 포토 공개··· 쓸쓸한 가을의 풍미 '물씬'
로이킴, 버스킹 성료→새 싱글 '그때로 돌아가' 무드 포토 공개··· 쓸쓸한 가을의 풍미 '물씬'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1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웨이크원 제공
사진 = 웨이크원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로이킴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로이킴은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그때로 돌아가'의 세 번째 무드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가을의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들판을 배경으로 서 있는 로이킴의 모습이 담겨있다. 흩날리는 옷자락과 허공을 응시하는 로이킴의 눈빛은 쓸쓸하고 공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공개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그때로 돌아가'는 곧 베일을 벗을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네 번째 정규앨범의 선공개 싱글이다. 로이킴의 솔직한 마음을 투영한 곡으로 로이킴이 직접 작사, 작곡을 맡아 완성도를 더했다. 이에 로이킴은 '그때로 돌아가'로 한층 짙어진 음색과 표현력을 펼치며 '명품 발라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앞서 타이틀 포스터와 무드 포토, 코멘트 필름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끌어올린 로이킴은 '그때로 돌아가'를 통해 풍미 넘치는 보컬과 업그레이드된 감수성을 느낄 수 있는 웰메이드 음악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로이킴은 지난 7일 경의선 숲길에서 진행된 버스킹에 이어 지난 8일 신촌 유플렉스 앞과 북서울 꿈의 숲에서 버스킹을 진행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이날 로이킴은 다채로운 음악으로 현장을 찾은 약 1000여 명의 관객과 호흡했고, 뛰어난 가창력과 열정적 무대 매너로 분위기를 끌어올리며 공개될 앨범과 콘서트를 향한 관심을 배가시켰다.

로이킴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선공개 싱글 '그때로 돌아가'를 공개한다. 이어 오는 25일 네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한 뒤 11월 19일, 20일 양일간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 = 웨이크원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