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트와이스 채영, ‘2018 MAMA’서 ‘올해의 노래상’ 수상에··· “너무 고맙고 감사하고 벅차”
트와이스 채영, ‘2018 MAMA’서 ‘올해의 노래상’ 수상에··· “너무 고맙고 감사하고 벅차”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8.12.15 0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걸그룹 트와이스(나현,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채영이 ‘2018 MAMA in HONG KONG’에서 올해의 노래상을 받은 것을 자축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채영은 15일 트와이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네 장의 사진과 함께 “3년 전 이곳 홍콩 마마에서 처음 신인상을 받았었는데 이곳에서 3번째로 올해의 노래상을 받네요. 너무 고맙고 너무 감사하고 벅차요”라며 수상에 대한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어 “또 한편으론 더 부담도 생기고 또 그 반대론 자부심도 커지고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아도 되나 싶을 때도 참 많아요. 그만큼 더 잘 하고 싶고 더 새로운 모습 보여드릴 것도 너무 많아요”라며 “그런 저희를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이 있어서, 무엇보다 든든한 9명이 있어서, 늘 무대에 서는 이유를 알게 되는 것 같아요. 원스분들한테 늘 자랑스러운 가수가 될게요. 사랑해요 고마워요 잘자요”라는 글로 그동안 트와이스를 응원해준 많은 팬들에게도 인사를 전하는 것을 잊지 않았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12일 세 번째 스페셜 앨범 'The year of "YES"' 및 타이틀곡 '올해 제일 잘한 일'을 발매한 데 이어, 하루 전인 14일 미니 6집 타이틀곡 ‘YES or YES’의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달성하며 대망의 10번째 1억 뷰를 달성했다.

[사진=트와이스 인스타그램, TWICE "YES or YES" M/V 유튜브 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