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58 (일)
윤형빈, '천하제일장사'로 씨름 도전··· "변수 많은 스포츠, 개그팀 응원 부탁"
윤형빈, '천하제일장사'로 씨름 도전··· "변수 많은 스포츠, 개그팀 응원 부탁"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1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윤소그룹 제공
사진=윤소그룹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만능 스포츠맨' 윤형빈이 '천하제일장사'를 통해 씨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개그맨 윤형빈은 지난 10일 처음 방송된 채널A·채널S 스포츠 예능 '천하제일장사'에 개그팀으로 출연해 다른 팀 도전자들과 팽팽한 신경전을 펼쳤다.

첫 방송 이후 윤형빈은 "'천하제일장사' 역시 격투 종목 중 하나이기 때문에 만약 여기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다면 이미지 타격이 있을 수 있겠다는 걱정과 부담이 있었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이 또한 새로운 도전이라고 생각해 '천하제일장사' 출연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윤형빈은 가장 견제되는 팀으로 강력한 우승 후보인 야구팀과 격투팀을 꼽았다. 그러면서 함께 '개그팀'을 이루고 있는 이승윤, 미키광수에 대한 믿음을 보여줬다. 그는 "개그맨들은 방송사를 떠나 같은 피, 한 형제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라며 "평소 친한 멤버들과 함께 출연하게 돼 승패를 떠나 즐겁다. 그만큼 더욱 더 열심히 프로그램에 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윤형빈은 "씨름은 작은 사람이 큰 사람을 이길 수도 있고, 힘이 약한 사람도 기술로 강한 사람을 무너트릴 수 있는 변수가 많은 스포츠"라며 씨름의 매력을 설명했다. 그는 "이변이 많은 스포츠이기에 매 순간 쫄깃한 긴장감이 있다"라며 "'천하제일장사' 윤형빈과 개그팀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윤형빈이 출연하는 채널A·채널S 스포츠 예능 '천하제일장사'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사진=윤소그룹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