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58 (일)
킹덤, 7人 7美 레드 슈트핏 담은 '백야' 무대··· 초대형 퍼포먼스+압도적 포스 '시선강탈'
킹덤, 7人 7美 레드 슈트핏 담은 '백야' 무대··· 초대형 퍼포먼스+압도적 포스 '시선강탈'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14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쳐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쳐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시네마틱돌' 킹덤이 한 편의 영화 같은 무대를 선보였다. 

킹덤(훤, 자한, 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은 오늘(14일) 오후 5시 5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이하 '뮤뱅')에서 미니 5집 타이틀곡 '백야(Long Live the King)' 무대를 꾸몄다. 

이날 '미의 왕국'의 왕 루이가 아련하면서도 깊은 눈빛을 전하며 '백야'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붉은색의 슈트를 입은 킹덤 멤버들은 의상만큼이나 강렬한 퍼포먼스로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태양을 가리는 듯한 후렴구 포인트 안무 또한 '백야' 특유의 아련한 감성을 높였다. 여기에 유닛 및 단체 군무 등 다양한 무대 연출을 더해 '뮤뱅' 시청자들의 보고 듣는 재미를 책임졌다.

지난 5일 발매된 미니 5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5. 루이(History Of Kingdom : Part Ⅴ. Louis)'의 타이틀곡 '백야'는 시네마틱 에픽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영생의 삶을 사는 '미의 왕국'의 왕 루이의 기쁨, 슬픔, 고통 등 다양한 감정선들을 모두 내포하고 있다. 

한편, 이날 KBS 2TV '뮤직뱅크'에는 AB6IX (에이비식스), CRAVITY, KINGDOM (킹덤), mimiirose, Stray Kids (스트레이 키즈), 권은비, 드림캐쳐, 라임라잇(LIMELIGHT), 마마무(MAMAMOO), 미래소년, 박지훈, 백호 (BAEKHO), 슬기(SEULGI), 업텐션, 원호 (WONHO), 이대휘 (AB6IX), 이채연 등이 출연했다.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