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9:20 (일)
(여자)아이들, 'Nxde' MV 두 번째 티저 공개··· 강렬한 비주얼+퍼포먼스
(여자)아이들, 'Nxde' MV 두 번째 티저 공개··· 강렬한 비주얼+퍼포먼스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2.10.16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비하인드DB
영상=비하인드DB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16일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 앨범 'I love'(아이 러브)의 타이틀곡 'Nxde'(누드)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18초 가량의 뮤직비디오 티저는 (여자)아이들의 화려한 비주얼 변신을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상 속 (여자)아이들은 5인 5색의 개성을 살린 금발과 아이코닉한 의상은 물론, 강렬한 눈빛과 몸짓을 통해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예고하며 컴백 열기를 더했다. 특히 비제의 오페라 '카르멘' 중 '하바네라'를 샘플링한 신곡 'Nxde'(누드)의 음원 일부가 베일을 벗으며 (여자)아이들의 강렬한 음악적 색채를 보여주고 있다. 한 편의 영화 같은 음악을 선보일 신보 'I love'(아이 러브)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여자)아이들의 신보 'I love'(아이 러브)는 '나'는 다른 누군가가 원하는 모습이 아닌 그냥 '나' 본연의 모습으로 존재해야 마땅하며, 내가 원하지 않는 겉치레는 벗어 던지고 꾸밈없는 본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당찬 각오를 담고있다.

더불어 (여자)아이들의 이번 신보 ‘I love’(아이 러브)는 선주문 70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신기록을 경신, 역대급 화려한 컴백을 예감하게 한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I love'(아이 러브)는 오는 1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사진·영상=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