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박지훈, 'NITRO'로 돌아온 만능 엔터테이너··· 더 성숙해진 비주얼 X 깊어진 카리스마
박지훈, 'NITRO'로 돌아온 만능 엔터테이너··· 더 성숙해진 비주얼 X 깊어진 카리스마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1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쳐
사진 = 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박지훈이 더 깊어진 카리스마로 돌아왔다.

박지훈은 지난 1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ANSWER(디 앤서)’의 타이틀곡 ‘NITRO(나이트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박지훈은 레드 컬러의 헤어스타일과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단번에 두 눈을 사로잡은 박지훈은 더 깊어진 카리스마와 함께 랩, 보컬,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펼쳐내며 완성도 높은 컴백 무대를 꾸몄다.

박지훈은 시크한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했다. 강렬한 눈빛으로 분위기를 더한 박지훈은 절제된 섹시미가 돋보이는 포인트 안무부터 부드러움과 파워풀함을 오가는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의 시간을 순간 삭제 시켰다.

지난 12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ANSWER’를 발매하며 컴백한 박지훈은 ‘THE ANSWER’를 통해 강렬하게, 또 부드럽게 오로지 박지훈만의 목소리를 통해 ‘넌 나의 유일한 답’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타이틀곡 ‘NITRO’는 트렌디한 사운드 위에 박지훈 특유의 매력적인 저음으로 뱉어낸 강렬한 래핑과 보컬이 더해진 곡으로, 전작과 또 다른 박지훈의 절제된 카리스마를 느껴볼 수 있다. 음원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의 최신 차트에 진입했고, 유튜브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하루 만에 4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박지훈은 계속해서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NITRO’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 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