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14:17 (화)
'청춘블라썸' 서지훈X소주연, 미술실에서 격정의 포옹··· 은밀한 둘만의 데이트 '들통'
'청춘블라썸' 서지훈X소주연, 미술실에서 격정의 포옹··· 은밀한 둘만의 데이트 '들통'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19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웨이브(Wavve) 제공
사진=웨이브(Wavve)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청춘블라썸'이 '과거의 10대' 이하민(서지훈)X한소망(소주연), '현재의 10대' 윤보미(강혜원)X최진영(윤현수) 두 커플의 위태로운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청춘블라썸'측이 19일 11화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사진 속 주인공들은 지금까지 보여준 달달하고 말랑한 분위기와는 상반된 모드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하민과 소망은 두 사람의 아지트인 미술실에서 애틋한 포옹을 나누고 있다. 하지만 이 장면은 어딘지 무겁고 슬픈 느낌을 풍긴다. 하민은 두 팔로 소망을 세게 끌어안고, 소망도 그런 하민의 괴로움을 위로하듯 팔을 뻗어 감싸고 있다. 거기에 누군가 두 사람을 몰래 지켜보는 듯한 뒷모습이 포착돼 긴장감을 높인다.

'인기남' 하민과 '아싸' 소망은 사람들의 눈을 피해 비밀 연애를 하고 있는 사이로, 앞서 빗속 데이트와 떨리는 담요 속 첫키스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자기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모른 채 오로지 부모님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것만 생각하며 공부에 몰두했던 하민이, 자유롭고 솔직한 소망을 만나 점점 변화하고 의지해가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에 안타까움과 훈훈함을 동시에 느끼게 했다.

한편, ‘현재의 10대’ 보미와 진영의 냉랭한 분위기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짝꿍인 두 사람은 옆자리에 앉아있지만 서로 쳐다보지도 않고 보미는 공부에, 진영은 휴대폰 게임에 몰두하고 있다. 또, 모든 수업이 끝난 후에도 교실에 남아 공부에 열중하는 보미를 뒤로 한 채 먼저 자리에서 일어나 나가는 진영의 모습은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사연이 생긴 것인지 물음표를 던지게 한다.

당초 둘의 관계는 보미가 선희와의 우정을 지키기 위한 계약 연애로 시작됐다. 하지만 보미와 진영이 티격태격하면서도 점점 서로에게 마음을 열고 다가가는 모습은 무한 설렘을 선사했었다. 뿐만 아니라, 커플댄스 대회를 준비하며 손을 맞잡고 허리를 감싸는 등 반복되는 스킨십에 긴장해 삐그덕대는 두 사람의 풋풋한 모습은 시청자들의 '광대 승천' 미소를 유발했다.

그러던 중 보미는 다른 일을 하다가도 문득문득 진영이 떠오르고 신경 쓰이지만, 그의 존재를 인정하지 못하는 '입덕 부정기'를 겪게 된다. 자신도 모르게 진영을 향한 마음이 진심으로 변해가고 있다는 긍정적 시그널을 보이던 보미와 진영이 본격 로맨스를 펼칠 것으로 예상됐던 터라, 두 사람의 이런 뜻밖의 모습은 본편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솔직하지 못한 10대 커플들 하민X소망, 보미X진영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청춘블라썸'은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웨이브에서 2화씩 독점 공개된다.

[사진=웨이브(Wavve)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