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5:50 (금)
카이, 딩고 '킬링 보이스' 출격··· '믿고 보는 뮤지컬 배우' 수식어 완벽 입증
카이, 딩고 '킬링 보이스' 출격··· '믿고 보는 뮤지컬 배우' 수식어 완벽 입증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19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캡쳐
사진=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뮤지컬 배우 카이가 범접불가한 라이브로 '킬링 보이스'를 가득 채웠다.

딩고 뮤직은 지난 18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지컬 배우 카이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카이는 "재미있는 얘기 하나 해드리겠다"며 곧바로 첫 곡으로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The Story Of My Life)'의 대표 넘버 '나비'로 '킬링 보이스'의 포문을 화려하게 열었다.

마치 한 편의 뮤지컬 공연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강한 여운과 함께 오프닝 무대를 마친 카이는 "'킬링 보이스'에서 여러분을 만나게 돼 기쁘다. 저의 4집 '카이 온 뮤지컬(KAI ON MUSICAL)'에 담긴 대표 뮤지컬 넘버들을 준비했다. 끝까지 즐겁게 들어달라"며 첫인사를 전했다.

이어 카이는 '너의 꿈속에서', '결코 질 수 없는 싸움', '신이여', '지금 이 순간', '내일로 가는 계단'까지, 지난 '카이 온 뮤지컬' 앨범에 수록된 곡들이자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엑스칼리버', '레베카', '지킬 앤 하이드', '더 라스트 키스' 등 자신의 출연작 대표 넘버들을 연달아 선보이며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카이는 지난 2020년, 배우가 아닌 가수 카이로서 직접 작사, 작곡한 첫 번째 자작곡 '함께 흔들리자'를 열창하며 말이 필요 없는 탄탄한 가창력을 마음껏 발산해 리스너들의 마음을 매료시켰다.

카이는 '믿고 보는 뮤지컬 배우'다운 엄청난 성량과 섬세한 감정 표현, 환상적인 라이브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모두 압도하며 '킬링 보이스'를 완벽 접수했다.

마지막으로 카이는 "앞으로 뮤지컬 배우 카이를 많이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달라.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하며 '킬링 보이스'를 마무리했다.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코요태, 이하이, 세븐틴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특히 아이유는 딩고 콘텐츠 사상 첫 5100만 뷰를 달성했고, 영상 공개 직후 각종 SNS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한 태연 역시 현재 조회수 27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막강한 콘텐츠 파워를 더욱 확장해가고 있다.

[사진=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캡쳐]

Tag
#카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