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0:30 (금)
네이처, 미니 3집 'NATURE WORLD: CODE W' 트랙리스트 공개··· 신곡으로 구미호 변신!
네이처, 미니 3집 'NATURE WORLD: CODE W' 트랙리스트 공개··· 신곡으로 구미호 변신!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1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네이처(NATURE)가 중독성 넘치는 신보를 예고했다.

네이처는 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W(네이처 월드: 코드 더블유)'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첫 번째 트랙 'LIMBO! (넘어와)'를 비롯해 '덤덤해 (I’m Done)', '인정 (You Right)', 'RICA RICA(리카 리카)', 'RAINBOW(레인보우)'까지 총 다섯 개의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LIMBO! (넘어와)'는 사랑에 빠져가는 과정을 아슬아슬한 림보 게임으로 표현한 곡이다. 때론 과감하게 자신의 감정을 드러낼 줄 아는 솔직하고 당찬 모습을 '구미호'라는 키워드에 담아내 궁금증을 높인다.

이 밖에도 다채로운 매력의 수록곡들을 더해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1월 발매한 스페셜 앨범 'RICA RICA(리카 리카)'와 동명의 타이틀곡 'RICA RICA'도 이번 신보를 통해 다시 만날 수 있다.

네이처는 오는 11월 2일 미니 3집 'NATURE WORLD: CODE W'를 발매하고 10개월 만의 컴백 활동에 나선다. 앞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예고하며 팬들의 설렘을 자아낸 네이처는 오는 20일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한편, 네이처의 세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W'는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