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로이킴, 정규 4집 '그리고' 타이틀곡 '괜찮을거야' 코멘트 필름 공개··· 따뜻+포근 비주얼로 전하는 위로
로이킴, 정규 4집 '그리고' 타이틀곡 '괜찮을거야' 코멘트 필름 공개··· 따뜻+포근 비주얼로 전하는 위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19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웨이크원 제공
사진 = 웨이크원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로이킴이 네 번째 정규앨범으로 더욱 깊어진 감성을 예고했다. 

로이킴은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정규앨범 ‘그리고’의 첫 번째 무드 포토 2종과 타이틀곡 ‘괜찮을거야’의 코멘트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로이킴은 따뜻함이 느껴지는 시선과 차분한 분위기,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포근함을 머금은 베이지 톤 사진이 네 번째 정규앨범의 무드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신보에 기대감을 더했다. 

이와 함께 네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괜찮을거야’의 코멘트 필름이 공개됐다. 도심과 어우러진 한적한 강가에서 가만히 풍경을 바라보는 로이킴의 모습과 함께 로이킴의 깊은 감성과 가창력을 엿볼 수 있는 곡의 하이라이트 일부가 공개됐다. 

또한 로이킴은 독백을 통해 “나를 위로해야 하는 슬픈 세상에서 부디 이 노래를 들을 때만큼은 내 마음속에 행복함이 있고 내 삶 속에 즐거움이 있다는 것을 한 번이라도 떠올릴 수 있기를 바란다”며 “힘듦에만 감정을 집중할 필요는 없다. ‘괜찮을거야’라고 외치면서 저도 위로를 받고 싶은 것이다. 위로를 해주면서 받는 위로가 있다”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사진 = 웨이크원 제공
사진 = 웨이크원 제공

‘괜찮을거야’는 각박하고 치열한 현실 속에서 자신을 위로하는 독백처럼 들리지만, 사실 우리 모두에게 다 괜찮을 거라고 강한 힘을 가진 말로 위로를 전하는 곡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괜찮을거야’와 선발매된 싱글앨범 ‘그때로 돌아가’를 비롯해 총 9개 트랙이 수록됐으며 로이킴이 전곡 작사, 작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로이킴은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트랙으로 따뜻한 위로를 선사하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다독여줄 예정이다. 

로이킴의 네 번째 정규앨범 ‘그리고’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웨이크원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