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오버 더 톱', 각양각색 연예셀럽부 참가자 공개··· "팔씨름으로 장르 대통합" 예선부터 '팔'며든다
'오버 더 톱', 각양각색 연예셀럽부 참가자 공개··· "팔씨름으로 장르 대통합" 예선부터 '팔'며든다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24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오버 더 톱’ 제공
사진=JTBC ‘오버 더 톱’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각양각색의 연예셀럽 군단이 ‘오버 더 톱’에 출격한다.

오는 10월 25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오버 더 톱-맨즈 챔피언십(이하 ‘오버 더 톱’)’ 1회에서는 본선에 진출할 100명을 가리는 참가자들의 예선전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일반부, 학생부, 운동선수부 등 다양한 직종의 참가자들이 ‘오버 더 톱’ 예선에 도전장을 내미는 가운데, 연예인 및 유명인사들로 구성된 연예셀럽부 참가자들의 모습 역시 베일을 벗는다.

연예셀럽부 내에서도 다채로운 분야의 인물들이 속속 등장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배우를 비롯해 가수, 래퍼, 개그맨, 방송인, 아나운서 등이 예선 현장에 모습을 드러냈으며 타 방송사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익숙한 인물들 그리고 심지어 정치인까지도 ‘오버 더 톱’에 출사표를 던졌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연예셀럽부 참가자들 역시 웃음기를 쫙 뺀 채 자존심을 걸고 진심으로 팔씨름에 임했다. 본인의 경기가 아니더라도 다른 참가자들의 경기를 지켜보며 예선 내내 열광적인 응원을 펼치는 등 팔씨름으로 장르 대통합을 이뤘다는 전언.

각자의 명예와 자존심을 걸고 ‘오버 더 톱’ 예선에 출격한 연예셀럽부 참가자 중 누가 본선 진출의 기쁨을, 누가 예선 탈락의 쓴잔을 맛볼지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오버 더 톱’은 전국의 팔씨름 고수들이 모여 오직 팔 힘 하나로 대한민국 팔씨름 최강자를 가리는 국내 최초의 팔씨름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싱어게인-무명가수전’,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효리네 민박’ 등 JTBC 대표 프로그램을 제작한 윤현준 CP가 기획을, 박성환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메인 MC로 전현무, 서포터즈로 문세윤, 김민경, 이진호, 하승진이 출연해 유쾌한 웃음은 물론 쫄깃쫄깃한 승부의 묘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오버 더 톱’은 오는 10월 25일 화요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JTBC ‘오버 더 톱’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