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윤지성,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이브 팬콘서트 포스터 공개··· 7개월 만에 단독 공연으로 밥알 재회
윤지성,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이브 팬콘서트 포스터 공개··· 7개월 만에 단독 공연으로 밥알 재회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2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D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DG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윤지성이 크리스마스 이브를 팬들과 함께 보낸다.

윤지성은 오는 12월 24일 오후 3시와 7시 등 2회차에 걸쳐 서울 한성대학교 낙산관 대강당에서 온·오프라인으로 '2022 윤지성 Fan Concert - 12월 24일: Lucid Dream(루시드 드림)'을 개최한다.

'12월 24일: Lucid Dream'은 윤지성이 지난 5월 개최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미로 : Prologue' 이후 7개월 만에 준비한 단독 공연이다. 윤지성과 팬들이 함께해 더욱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이브가 예고됐다.

앞서 윤지성의 공식 SNS를 통해 '12월 24일: Lucid Dream'의 포스터 이미지가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포스터 속 윤지성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초록색 니트를 입고 레드벨벳 케이크를 든 모습이다. 훈훈한 비주얼과 포근한 무드가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첫 콘서트 당시 풍성한 셋 리스트로 팬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 윤지성이 크리스마스 이브에 열리는 이번 '12월 24일: Lucid Dream'에서는 어떤 무대와 구성을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윤지성은 지난 4월 미니 3집 '미로 (薇路)'를 발매했다. 당시 타이틀곡 'BLOOM(블룸)'을 비롯해 윤지성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신곡들이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싱어송라이터로서도 자신만의 색깔을 만들어가는 윤지성의 음악 행보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음악 활동 외에도 윤지성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특유의 센스 있는 입담과 예능감을 발휘하고 있다.

'12월 24일: Lucid Dream'에 대한 1차 얼리버드 티켓은 오늘(26일) 오후 6시부터 이달 31일까지 스테이지 버프(오프라인), 뮤빗(온라인)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 얼리버드 특전으로는 친필 사인 포스터와 스페셜 기프트, 온라인 얼리버드 특전은 미공개 디지털 MD 2종, Thanks To 프라이빗 비디오, 백스테이지 4컷 포토 등이 준비돼 있다.

[사진 = DG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