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트렌드지, 싱글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 트랙리스트‧하라메 공개··· 강렬 비트+성숙 소년미
트렌드지, 싱글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 트랙리스트‧하라메 공개··· 강렬 비트+성숙 소년미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26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제공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새 싱글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의 컴백 열기를 한층 더 고조시켰다.

지난 25일 오후 6시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 이어 26일 자정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One Way to Go(Intro)’, ‘VAGABOND’, ‘Breakdown’의 세 가지 트랙이 수록, 눈길을 끌었다. 특히 멤버 라엘은 데뷔 이후 전곡 작사에 이름을 올린 만큼, 이번 앨범에도 참여, 한국도 이와 함께했다. 더불어 예찬은 타이틀곡을 제외한 두 곡에 참여해 성장한 음악색을 증명한다.

이러한 멤버들의 적극적인 앨범 참여 소식과 동시에 ‘깨고 싶지 않은 꿈’, ‘끝이 없는 혼돈 속’, ‘짓누르던 불안’ 등 메시지가 함께 공개돼 이를 통해 새롭게 선보일 음악 색에 대한 관심을 한껏 높였다.

이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속 강렬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는 놀라움을 자아냈고 보다 성숙하면서도 다크한 아우라를 뽐내는 트렌드지가 등장,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이들은 푸른 바다를 등지고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뽐내 선보일 새 모습에 대한 설렘을 배가시켰다.

앞서 트렌드지는 트레일러 영상과 콘셉트 포토를 공개, 도회적인 무드를 풍긴 것은 물론, 소년미와 남성미를 모두 장착해 컴백을 기다려온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본격 컴백 프로모션의 시작을 알린 트렌드지는 이번 앨범을 위해 에이티즈, 드림캐쳐, 윤하, MC몽, FT아일랜드, 인피니트, 엔플라잉, 러블리즈 등 여러 아티스트들의 앨범을 제작한 작곡가 겸 프로듀서 LEEZ(리즈)가 참여, 뮤직비디오는 아이유, 박지훈 등을 담당한 써니비주얼(Sunny Visual)이 함께해 역대급 명반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강타할 예정이다.

한편, 트렌드지는 오는 11월 3일 새 싱글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로 K-POP 시장의 새 바람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