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ASC' 우승 알렉사, 미니앨범 'GIRLS GONE VOGUE'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ASC' 우승 알렉사, 미니앨범 'GIRLS GONE VOGUE'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27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지비레이블 제공
사진=지비레이블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알렉사(AleXa)가 범접 불가한 황금빛 아우라를 발산했다. 

소속사 지비레이블은 27일 정오 알렉사의 공식 SNS를 통해 미니 앨범 'GIRLS GONE VOGUE(걸스 곤 보그)'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알렉사는 긴 머리카락을 금발로 물들인 화려한 헤어스타일과 감각적인 무드가 묻어나는 메이크업으로 세련된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에 더해 고혹적인 눈빛을 발산하며 카메라를 그윽하게 응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 매혹적인 미모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트렌디한 의상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알렉사는 화이트 셔츠와 플라워 패턴의 코르셋, 어깨에 붉은색 가죽 소품 등으로 트렌디 룩의 정수를 선보였다. 금발을 어루만지고 있는 가죽 장갑도 강렬한 느낌을 배가했다.

'GIRLS GONE VOGUE'라는 앨범명에서도 알 수 있듯, 이번 앨범은 단순히 트렌드를 좇는 것이 아닌 주체적으로 유행을 선도하려는 모습을 담아낸다. 그런 만큼 음악과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스타일링, 의상 등 전반적인 부분에서 그만의 개성과 짙은 아우라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알렉사가 'ASC' 우승 이후 처음 발매하는 미니 앨범 'GIRLS GONE VOGUE'는 오는 11월 11일 오후 12시(한국 시간)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사진=지비레이블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