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5:50 (금)
첫사랑(CSR), 4개월만 컴백 확정 'Sequence : 17&' 스케줄러 공개
첫사랑(CSR), 4개월만 컴백 확정 'Sequence : 17&' 스케줄러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1.07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팝뮤직(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팝뮤직(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첫사랑(CSR)이 오는 17일 컴백한다. 

첫사랑(수아, 금희, 시현, 서연, 유나, 두나, 예함)은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이미지에는 첫 번째 싱글앨범명 'Sequence : 17&(시퀀스 : 세븐틴앤드)'를 비롯해 컴백 프로모션 일정이 담겼다. 첫사랑은 7일과 8일 첫 번째 콘셉트 공개를 시작으로 앨범 프롤로그,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17일 앨범 발매 및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지난 7월 첫 번째 미니앨범 'Sequence : 7272(시퀀스 : 7272)'로 데뷔한 첫사랑은 가요계 유일무이한 17세 동갑내기 그룹으로 등장해 첫사랑만의 세계관과 콘셉트로 대중의 잠들어있던 첫사랑의 감성을 자극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데뷔 일주일 만에 KBS 2TV '뮤직뱅크' K차트 4위에 2주 연속 이름을 올렸고, 음반 판매 1일 차부터 초동을 완판 시키는 등 데뷔와 동시에 눈에 띄는 성적을 기록했다. 

이처럼 'Sequence : 7272'로 청춘 영화의 아름다운 1막을 장식한 첫사랑은 최근 4개월 만에 컴백 소식을 알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신보는 열일곱 청춘 영화의 마지막 이야기로, 열일곱이 보여줄 수 있는 당찬 에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첫사랑이 이번 활동에서도 그룹만의 색깔과 감수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층 성장해서 돌아올 첫사랑에 대한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팝뮤직(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