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약한영웅 Class 1' 박지훈X최현욱X홍경, 2차 예고편 공개 "이기는 것보다 지키고 싶었다!"
'약한영웅 Class 1' 박지훈X최현욱X홍경, 2차 예고편 공개 "이기는 것보다 지키고 싶었다!"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2.11.08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웨이브 제공
영상=웨이브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이 2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약한 영웅들의 강한 성장 과정을 예고했다. 무엇보다 이기기 위해서가 아니라 서로를 위해, 스스로를 지킬 용기를 쌓아가는 박지훈, 최현욱, 홍경의 강렬한 우정 서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이하 '약한영웅')'은 상위 1% 모범생 연시은이 처음으로 친구가 된 수호, 범석과 함께 수많은 폭력에 맞서 나가는 과정을 그린 약한 소년의 강한 액션 성장 드라마다. 시은(박지훈)의 강렬한 눈빛이 담긴 1차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그가 선사할 카타르시스와 박지훈의 파격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가 폭발적으로 증폭된 바. 시은의 아군이 되어 '함께' 성장해가는 수호(최현욱), 범석(홍경)의 서사까지 담은 2차 예고편이 드디어 베일을 벗으며 그 뜨거운 열기를 이어 나간다.

7일 공개된 2차 예고편에서는 온갖 상을 휩쓸며 상위 1%의 성적을 지키고 있는 시은이 그를 "유독 재수 없다"고 생각하는 전영빈(김수겸) 일당들에게 수적 열세에 몰렸을 때 등장한 수호와 범석. 그렇게 힘을 합쳐 상대를 제압했지만, 그 폭력은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다시금 세 친구를 위협한다.

그런데 "수호 잘못되면 어떡하려고 그러냐"며 걱정하던 범석이 돌연 "처음부터 나 같은 거 친구로 생각한 적 없다"며 수호를 향해 분노를 쏟아내는 등 심상치 않은 분위기와 더불어 세 친구의 허망한 얼굴이 오버랩된다. 이처럼 때로는 끈끈하게, 때로는 갈등을 겪으며 성장해가는 세 사람의 특별한 우정 서사는 약한 영웅들의 성장사만큼이나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웨이브측은 "시은과 수호, 범석이 어떻게 얽히게 되는지, 그 속에서 각자의 성장통을 겪는 과정을 주목해서 본다면 더욱 흥미진진하게 즐길 수 있다.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또 박지훈은 첫 액션 연기 도전에 대해 "촬영 시작 몇 달 전부터 액션 스쿨에 다니면서 무술 감독님, 무술팀 선배님들과 합을 맞추는 등 많이 배웠다. 단지 액션뿐 아니라 상대 배우와의 합을 생각하면서 연습했다"라며, "액션 연기를 할 때 힘을 빼고 최대한 자연스럽게 하려고 노력했다. 리허설을 많이 하는 것이 액션 연기의 노하우"라고 밝혔다. 그동안 학원 액션물에서 볼 수 있었던 정형화된 싸움이 아닌, 생활 도구를 바탕으로 탄생한 새로운 액션 연기가 더욱 기대된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은 11월 18일(금) 웨이브에서 전 회차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웨이브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