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07:50 (토)
SBS '치얼업', OST Part.6 '테이아(THEIA)–높이' 오늘(9일) 오후 6시 발매
SBS '치얼업', OST Part.6 '테이아(THEIA)–높이' 오늘(9일) 오후 6시 발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1.09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안테나 제공
사진=SBS, 안테나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SBS ‘치얼업’ OST Part.6 ‘테이아(THEIA)–높이’가 공개된다. 

밴드 페퍼톤스(PEPPERTONES)의 멤버이자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의 음악 감독인 신재평이 작업한  여섯 번째 OST ‘테이아(THEIA)–높이’가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치얼업’ 여섯 번째 OST ‘높이’는 극 중 연희대학교 응원단 ‘테이아(THEIA)’를 위해 제작된 곡이다. 드라마 제작 초기부터 수많은 고민 끝에 탄생한 곡으로 극 중 연희대학교 응원단 ‘테이아’ 1학년 신입 단원들이 함께 참여한 드라마 ‘치얼업’의 정수가 담긴 노래이다. 

드라마 음악감독 신재평이 프로듀싱을 비롯해 직접 가창까지 나서 ‘테이아’ 단원들의 전체적인 분위기뿐만 아니라 극 중 안무와도 가장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곡으로 탄생되었다.

특히, 이 곡은 특정 누군가의 곡이 아닌, 응원단 모두의 곡으로 기억되고자 ‘테이아(THEIA)’라는 아티스트명으로 발매를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신재평이 속한 페퍼톤스는 앞서 ‘치얼업’ OST part.1 ‘페퍼톤스(PEPPERTONES)-SHINE’을 통해 극의 분위기를 아우르는 찬란한 청춘을 응원하는 가사와 멜로디로 극의 몰입도를 높인 바 있다.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은 찬란한 역사를 뒤로하고 망해가는 대학 응원단에 모인 청춘들의 뜨겁고 서늘한 캠퍼스 미스터리 로코물로, 배우 한지현, 배인혁을 비롯 김현진, 장규리, 이은샘 등 라이징 스타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캠퍼스 낭만을 안방극장에 고스란히 전하며 시청자로 하여금 설렘 가득한 젊음을 다시 한번 소환시키고 있다. 

한편, SBS ‘치얼업’ OST Part.6 ‘테이아(THEIA) - 높이’는 오늘(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SBS, 안테나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