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07:50 (토)
에이핑크, 신곡명은 ‘%%(응응)’… 무한한 가능성으로 컴백
에이핑크, 신곡명은 ‘%%(응응)’… 무한한 가능성으로 컴백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8.12.27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걸그룹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가 미니 8집 ‘PERCENT(퍼센트)’의 트랙리스트를 통해 타이틀곡명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는 27일 0시 에이핑크 공식 팬카페 및 SNS 채널과 멜론 파트너 센터를 통해 미니 8집 ‘PERCENT(퍼센트)’의 트랙리스트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를 통해 공개된 타이틀곡명은 ‘%%(응응)’으로, 에이핑크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안아줘요’, ‘느낌적인 느낌’, ‘줄다리기’, ‘Enough’, ‘기억 더하기’ 등 여섯 개의 트랙으로 앨범을 가득 채웠다.

특히 ‘%%(응응)’은 ‘1도 없어’에 이어 또 다시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참여해 탄생한 곡으로 강렬한 히트를 예감케 한다. 또 에이핑크의 리더 박초롱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수록곡 ‘Enough’도 눈길을 끌고 있다.

소속사 측은 이번 음반에 대해 “앨범명 ‘PERCENT’는 숫자를 나타내는 단위인 퍼센트에 어떠한 숫자를 붙이지 않고 오롯이 사용해 무한한 에이핑크의 가능성을 보여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라고 설명하며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차후 에이핑크는 컴백을 앞두고 미니 8집 ‘PERCENT’의 콘셉트 포토, 롤링 뮤직,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차례대로 업로드 할 예정이이어서 많은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타이틀곡 '%%(응응)'을 통해  ‘1도 없어’를 잇는 ‘핑크러시’ 돌풍을 예고한 에이핑크는 오는 1월 5일과 6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펼치는 단독 콘서트에서 신곡 ‘%%(응응)’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