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네이처 로하, '톡파원 25시' 접수한 인간 비타민 활약··· 센스 입담→뛰어난 몰입력까지
네이처 로하, '톡파원 25시' 접수한 인간 비타민 활약··· 센스 입담→뛰어난 몰입력까지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1.22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JTBC '톡파원 25시' 방송 화면 캡쳐
사진 = JTBC '톡파원 25시' 방송 화면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네이처(NATURE) 로하가 다채로운 매력으로 안방을 물들였다.

로하는 지난 21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톡파원 25시'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먼저 로하는 "네이처의 메인 댄서와 메인 래퍼를 맡고 있다"며 밝은 인사와 함께 자기소개를 했고 방송 시작부터 분위기를 활기차게 이끌었다.

이날 로하는 스튜디오에서 크로아티아의 '제2의 수도'라고 불리는 스플리트 성곽의 현지 영상을 감상하며 다양한 리액션을 선보였다. 특히 크로아티아 전통 아카펠라 음악 '클라파'의 하모니에 큰 박수를 보내며 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다른 여행지인 홍콩에 대해 게스트들이 홍콩 영화 OST를 주제로 대화를 나누자 2001년생 로하는 공감하지 못하는 듯 하면서도 "'백종원의 홍콩반점'은 안다"며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여 훈훈한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로하는 적재적소에 공감대를 유발하는 리액션으로 방송을 더욱 흥미롭고 풍성하게 만들었으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활력소 역할까지 톡톡히 해냈다.

한편, 로하가 속한 네이처는 지난 6일 세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W(네이처 월드: 코드 더블유)'를 발매했으며 타이틀곡 'LIMBO! (넘어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 JTBC '톡파원 25시' 방송 화면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