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적재, 오늘(22일) 프로젝트 음원 '오랜만의 여행' 공개··· '사랑=여행' 로맨틱 시너지 발산!!
적재, 오늘(22일) 프로젝트 음원 '오랜만의 여행' 공개··· '사랑=여행' 로맨틱 시너지 발산!!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1.22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안테나 제공
사진=안테나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싱어송라이터 적재가 로맨틱 감성을 노래한다.

적재는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롯데면세점의 자체 제작 콘텐츠 'LDF 오리지널 시리즈’의 프로젝트 음원 ‘오랜만의 여행’을 공개한다.

신곡 ‘오랜만의 여행’은 'LDF 오리지널 시리즈’ 2탄 배우 이준호 편의 테마곡이다. 적재는 이별한 연인이 서로를 그리워하고 재회를 결심하기까지의 과정을 특유의 따뜻한 목소리와 꾸밈없는 감성으로 노래한다. 서로를 떠나고 결국 다시 돌아오는 연인의 이야기를 여행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작곡 및 편곡에는 안테나 소속 프로듀서 서동환이 참여,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다.

적재가 테마곡으로 참여한 롯데면세점 자체 제작 콘텐츠 ‘LDF 오리지널 시리즈’는 롯데면세점 유튜브 채널 ‘LDF 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앞서 적재는 두 번째 정규 앨범 ‘The LIGHTS’를 발표하고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앨범은 더블 타이틀곡 ‘빛 (Feat. 백예린)’, ’Runaway’를 앞세워 적재의 다채로운 장르 소화력과 폭넓은 음악성을 입증, 음악 팬들의 호평을 얻었다.

성공적인 컴백 신호탄을 쏜 적재는 전국투어 콘서트 'The LIGHTS'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오는 11월 25~27일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을 시작으로 전주,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탄탄한 무대 구성과 업그레이드된 무대 연출, 적재만의 음악적 색깔로 가득한 음악들로 연말을 아름답게 물들일 계획이다.

한편, 적재가 참여한 롯데면세점 프로젝트 음원 ‘오랜만의 여행’은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안테나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