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심야카페: 미씽 허니' 이이경X채서진, 로맨틱 미공개 스틸 공개··· 두근두근 설렘 유발주의
'심야카페: 미씽 허니' 이이경X채서진, 로맨틱 미공개 스틸 공개··· 두근두근 설렘 유발주의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1.24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영화특별시 SMC 제공
사진= ㈜영화특별시 SMC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시공초월 로맨틱 판타지 '심야카페: 미씽 허니'가 채서진과 이이경의 로맨틱한 순간을 확인할 수 있는 로맨틱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영화특별시 SMC 제공
사진= ㈜영화특별시 SMC 제공

11월 17일 개봉해, 관객들에게 시공초월 로맨틱 판타지의 진수를 선사하고 있는 '심야카페: 미씽 허니'가 채서진과 이이경의 로맨틱한 순간을 담은 ‘로맨틱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심야카페: 미씽 허니'는 결혼식 당일 사라진 연인(이이경)을 찾아 나선 윤(채서진)이 밤 12시부터 해 뜰 때까지 문을 여는 시공간이 초월된 ‘심야카페’에 초대되며 펼쳐지는 로맨틱 판타지.

공개된 '심야카페: 미씽 허니' 로맨틱 미공개 스틸은 부산 산복지구대의 순경 ‘남궁윤’과 연인 ‘안태영’의 로맨틱한 순간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첫 번째 로맨틱 미공개 스틸은 과거 뮤지션이였던 ‘태영’이 기타를 치고 그의 음악을 벽에 기대어 듣고 있는 ‘윤’의 모습이 담긴 스틸로 ‘태영’에게 점점 빠져드는 ‘윤’의 설렘을 느낄 수 있게 한다. 두 번째 로맨틱 미공개 스틸은 연인이 된 ‘윤’과 ‘태영’이 결혼을 앞두고 찍은 웨딩 촬영의 순간이 담겼다. 서로의 손을 맞잡고 행복한 커플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보는 이의 미소를 자아낸다. 마지막 로맨틱 미공개 스틸은 부산의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윤’과 ‘태영’이 함께 버스킹을 하고 있는 모습이 로맨틱함을 배가시킨다.

한편 '심야카페: 미씽 허니'는 시공간이 초월한 ‘심야카페’에서 펼쳐지는 채서진, 이이경이 선사하는 로맨틱 판타지 스토리와 부산 올로케이션으로 진행된 아름다운 풍광 그리고 이이경이 직접 부른 OST까지 극장가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관객들은 “부산을 아주 아름답게 표현한 영화. 남주인공의 노랫소리도 맴도네요!”(sabj****), “자극적인 영화들 속에서 오랜만에 잔잔한 풍경화를 한편 보았습니다”(sabj****), “가을에 딱 어울리는 판타지 로맨스”(@kdyoo***), “담백하고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skwl****), “배우들의 연기에 얼굴에 미소가 끊이지 않는다. 익숙한 부산 배경으로 펼쳐지는 영화”(@bbol****) 등 영화를 적극 추천하고 있다.

“가을에 딱 어울리는 로맨틱 판타지”로 관객들에게 힐링을 선사하고 있는 '심야카페: 미씽 허니'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영화특별시 SMC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