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5:50 (금)
네이처, 치명적 비주얼→걸크러시 구미호 변신··· 무한 콘셉트 소화력 증명한 'LIMBO'
네이처, 치명적 비주얼→걸크러시 구미호 변신··· 무한 콘셉트 소화력 증명한 'LIMBO'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1.26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
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네이처(NATURE)가 중독될 수밖에 없는 매혹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네이처는 2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W(네이처 월드: 코드 더블유)’의 타이틀곡 ‘LIMBO! (넘어와)’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네이처는 구미호 그 자체로 변신해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압도적인 분위기로 새로운 콘셉트를 선보인 네이처는 차별화된 퍼포먼스와 네이처만의 색깔로 무대를 물들이며 강한 존재감을 보였다.

네이처는 구미호의 발톱을 드러내는 동작과 구미호의 꼬리를 표현한 대형으로 시크한 아우라를 보였다. 허리를 뒤로 젖혀 림보를 통과하는 포인트 안무와 머리를 양갈래로 만들어 돌리는 ‘머리채 댄스’가 시선을 사로잡았고, 역동적인 안무 중에도 도도한 눈빛을 선보이며 네이처만의 분위기를 완성했다.

네이처는 지난 6일 세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W’를 발매하며 약 10개월 만에 컴백했다. 차별화된 퍼포먼스와 새로운 변신으로 네이처만의 색깔을 각인시키며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증명했다.

타이틀곡 ‘LIMBO! (넘어와)’는 사랑에 빠져가는 과정을 아슬아슬한 림보 게임으로 표현한 곡으로, 때론 과감하게 자신의 감정을 드러낼 줄 아는 솔직하고 당찬 모습을 ‘구미호’라는 콘셉트에 담아냈다.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진행 중인 ‘LIMBO! (넘어와)’ 퍼포먼스 챌린지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네이처는 계속해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