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8:24 (화)
RBW, '더 비기닝 프로젝트' 가동··· 오늘(28일) 신예 싱어송라이터 '김은서' 음원 발매!!
RBW, '더 비기닝 프로젝트' 가동··· 오늘(28일) 신예 싱어송라이터 '김은서' 음원 발매!!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1.28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종합 콘텐츠 기업 ㈜알비더블유(이하 RBW)의 새로운 프로젝트인 ‘더 비기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된 김은서의 ‘탐험’이 오늘(28일) 발매되었다.

‘더 비기닝 프로젝트’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지원하고 (주)RBW가 운영하는 창의인재동반사업에 참여하는 싱어송라이터를 위해 특별히 기획된 프로젝트이다. 창의인재동반사업은 각 콘텐츠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멘토와 뛰어난 역량을 지닌 멘티를 매칭하여 1:1 도제식 멘토링을 진행하는 사업으로, 현재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인재들을 여럿 배출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RBW는 ‘더 비기닝 프로젝트’를 통하여 미래가 유망한 인디 뮤지션들의 발굴과 그들의 음악 활동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진행하고 있다.

킴쿨, 박진주에 이어 ‘더 비기닝 프로젝트’의 세 번째 주자로 나선 김은서는 그동안 유튜브 및 피쳐링, 공연 활동 등으로 얼굴을 알려 왔던 싱어송라이터이다. ‘탐험’은 김은서가 추구하는 바를 집약하여 담은 데뷔 앨범으로, 김은서는 타이틀 '오늘 뭐 해?'를 비롯하여 모든 곡의 작사, 작곡, 편곡으로 참여하며 음악적 기량을 선보임과 동시에 감각적인 보이스로 곡의 무드를 한층 성숙하게 만들었다. 총 다섯 곡이 실린 이 앨범은 신인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한편, '더 비기닝 프로젝트 vol.3' ‘탐험'은 오늘 28일 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