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0:30 (금)
'너와 사랑한 시간' 류이호, 손하트 포토부터 한국말 인사 영상까지··· 남다른 한국 팬 사랑
'너와 사랑한 시간' 류이호, 손하트 포토부터 한국말 인사 영상까지··· 남다른 한국 팬 사랑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1.29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드(AUD) 제공
사진=오드(AUD)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11월 30일(수) 개봉하는 완벽 서사 뮤직 로맨스 '너와 사랑한 시간'이 동시기 로맨스 개봉작 예매율 1위(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11월 28일 기준)에 오르며 흥행 청신호를 밝힌 가운데 남다른 한국 사랑을 자랑해 온 주연배우 류이호가 홍보 요정을 자처하며 한국 팬들을 위한 특별한 사진과 영상을 보내와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사진=오드(AUD) 제공
사진=오드(AUD) 제공

내일 개봉하는 영화 '너와 사랑한 시간'이 동시기 로맨스 개봉작 예매율 1위에 오르며 예비 관객들의 최고 기대감을 입증한 가운데 주연배우 류이호의 한국 팬들을 위한 특별한 팬 서비스 포토와 영상이 화제다.

'안녕, 나의 소녀'(2018), '모어 댄 블루'(2018)를 통해 로맨스 장인으로 거듭나고, 2020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예능 ‘투게더’에 출연하며 남다른 한국 사랑을 확인시킨 바 있는 류이호. 오랜만에 한층 깊어진 감성 열연을 선보일 뮤직 로맨스 '너와 사랑한 시간'의 한국 개봉을 앞둔 그는 다양한 포즈의 손하트 포토를 통해 뜨거운 응원과 지지를 보내주고 있는 한국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TO. KOREAN FANS’ 인사 영상을 통해 "매우 기쁘고 기대됩니다 한국에 가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팬미팅이든 시사회든 꼭 만날 수 있길 바랍니다”라고 설레는 개봉 소감을 전했다. 덧붙여 매일 기억을 잃지만 운명처럼 한 사람만 사랑하는 자신의 캐릭터 ‘루야오’에 대해 "이런 배역을 맡아본 적은 없어요 사람의 기억은 습관적으로 매일 지속되잖아요 어떻게 하면 매일 매일 기억을 0으로 돌릴지 감독님과 계속 상의했어요”라는 설명과 함께 파트너로 나선 구리나자에 관해서도 "많은 순간 서로가 서로를 지켜주고 챙겨줬죠”라며 완벽한 커플 호흡을 기대하게 했다. 마지막으로 "연애 중인 커플이든 사랑하고 싶은 싱글이든 모두 사랑에 빠지게 될 거예요"라고 홍보 요정을 자처한 그는 서툴지만 진심을 담은 한국말로 "한국 팬 여러분 진짜 진짜 보고싶어요 사랑해요 매일 매일 너사시 하세요"라고 전하며 심쿵 하트 포즈로 영상을 마무리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외에도 류이호의 친필 사인과 한국 팬들의 질문에 응답한 Q&A 풀버전은 다양한 방법으로 관객들에게 닿을 예정이다.

'너와 사랑한 시간'은 잠에서 깨면 어제의 기억을 잃는 작곡가 ‘루야오’가 심리치료사 ‘쉬싱웨’와 매일 사랑에 빠져 만들어가는 잊을 수 없는 러브송, 잊으면 안 되는 러브스토리를 담은 뮤직 로맨스로 12월, 또 한 번 전세대 관객들의 과몰입을 부를 최고의 데이트 무비이다. 11월 30일 전국 CGV에서 개봉한다.

[사진=오드(AUD)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