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3:29 (화)
김영광X이성경, 연기가 필요없는 리얼 러브 '사랑이라 말해요'··· "작은 선물이자 위로 같은 드라마"
김영광X이성경, 연기가 필요없는 리얼 러브 '사랑이라 말해요'··· "작은 선물이자 위로 같은 드라마"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2.12.01 0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제공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제공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제공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배우 김영광, 이성경이 디즈니플러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로 아태지역 취재진과 만났다.

30일 월트디즈니 컴퍼니(TWD]) 아시아태평양 지역(APAC)이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2' 행사를 개최했다. 쇼케이스에서는 마블, 루카스필름, 디즈니, 픽사 등 다양한 작품의 주요 공개 예정작들이 발표됐다.

이날 공개된 '사랑이라 말해요'의 쇼케이스에는 이광영 감독과 주연 배우 김영광, 이성경이 직접 자리에 올랐다.

이성경은 "연기했던 작품 중 가장 마음으로 느껴지는 작품이다. 힘을 주거나 뺴지 않고 있는 그대로 표현한 작품"이라며, "감정 하나하나가 꾸며진 것이 아닌 아닌 느껴지는 그대로 전달됐으면 좋겠다. 시청자 분들도 그런 점을 잘 느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연광은 "여러분들에게 작은 선물이자 위로 같은 드라마라고 생각한다. 많은 위로를 받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케미스트리에 대한 질문에 두 사람은 예전부터 알던 사이로, 실제 현장에서 너무 남매처럼 지냈고 편하게 연기했다고 입을 모았다. 그러면서 서로에게 한동진과 심우주 그 자체였기에 실제처럼 연기를 할 수 있었다고 말해 내년에 공개될 '사랑이라 말해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광영 감독은 "사람을 죽이는 큰 사건은 없다. 굉장히 어려운 일이 펼쳐지는 일도 없지만, 진짜 같은 사랑 이야기가 펼쳐지는데, 소소한 이야기 이지만 그 점을 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제공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제공

김영광, 이성경 주연의 '사랑이라 말해요'는 아버지의 불륜을 알게 된 후 인생의 내리막길을 걷게 된 주인공 우주가 아버지 내연녀에 의해 집에서 쫓겨나고, 복수를 계획하는 동안 자신의 인생을 망친 그녀의 아들과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2023년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2'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창립 100 주년을 기념하고 극장과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공개될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는 자리로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카지노', '커넥트', '간니발'을 비롯한 디즈니, 마블, 픽사, 루카스필름, 월트디즈니 애니메이션, 20 세기 스튜디오의 공개 예정 작품들이 공개되며, 11월 30일과 12월 1일 이틀간 진행된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