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도연, 오늘(7일) 디지털 싱글 'Happy Dream' 공개··· 리스너 고막 홀린다
도연, 오늘(7일) 디지털 싱글 'Happy Dream' 공개··· 리스너 고막 홀린다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2.0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보컬리스트 도연이 첫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로 돌아온다.

도연은 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 ‘Happy Dream(해피 드림)’을 공개한다.

이번 디지털 싱글 ‘Happy Dream(해피 드림)’은 도연의 편안한 음색으로 세련되면서 포근한 느낌을 만들어주는 알앤비 곡으로, 소울, 펑크 쪽 리듬 기타와 청량감 있는 스트링 사운드로 기분 좋은 드라이브 감이 곡 전체를 아우른다.

도연은 “꿈꾸지 않는 시간의 우리는 너무 힘든 나날들을 보내고 있기에 조금의 위로와 행복을 드리고자 하는 마음을 풀어낸 곡”이라고 설명하며 대중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3월 라디 (Ra.D)의 프로듀싱 위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알렸던 보컬리스트 도연이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첫 번째 솔로 ‘Happy Dream(해피 드림)’으로 돌아오는 만큼, 어떤 독보적인 감성과 보이스를 선보일지 뜨거운 기대가 모인다.

한편, 도연의 앨범을 발매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앨범 제작, 공연 기획 등 의미 깊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 나가고 있다.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Tag
#도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