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허동원·안혜경 주연 연극 '독', 대본 리딩 현장 공개 "극장에서 만나요!"
허동원·안혜경 주연 연극 '독', 대본 리딩 현장 공개 "극장에서 만나요!"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2.12.1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비하인드DB
영상=비하인드DB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안혜경, 허동원 주연의 연극 '독 : 너무 예쁜, 개같은 (이하 '독')'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12월 말 첫 공개되는 '독'은 누구나 부러워할 만한 조건 속에 안락한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는 정호와 혜영 부부에게 임신 소식이 전해진 날, 오래전 연락이 끊겼던 후배 서현이 찾아오며 완벽했던 부부의 일상에 균열이 시작되기 시작하는 내용을 그린 연극이다.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안혜경과 올 상반기 팬데믹을 뚫고 천 만 관객을 돌파한 '범죄도시2'의 허동원이 주연으로 출연해 기대를 모은다.

첫 대본 리딩은 김진욱 감독과 최보윤 작가의 인사와 배우들의 소개를 시작으로 진행됐다. 첫 만남에도 환상적인 팀워크를 선보이는가 하면, 실전을 방불케 하는 생동감 넘치는 연기를 펼쳐내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허동원은 "이제 (연극 '독'의 준비가) 시작됐다. 극장에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허동원, 안혜경을 비롯해 손우혁, 신동원, 한은선, 장희재, 정애화, 김곽경희, 정선희, 정윤하, 이승주, 박지선, 우민제, 황대준, 신지연, 이지예가 출연하는 연극 '독'은 극단 웃어가 2023년 10주년을 맞이하여 완전히 색다른 스타일에 도전하는 연극으로 2022년 12월 29일 첫 공연으로 시작으로 2023년 1월 21일까지 서울 대학로 드림시어터에서 공연된다.

[영상=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