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우주소녀 쪼꼬미, 4인 4색 크리스마스 히어로 변신→ 보나, 베스트 액팅 퍼포먼스상 수상
우주소녀 쪼꼬미, 4인 4색 크리스마스 히어로 변신→ 보나, 베스트 액팅 퍼포먼스상 수상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2.14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우주소녀(WJSN) 유닛 쪼꼬미와 멤버 보나가 ‘2022 AAA’를 화려하게 빛냈다.

우주소녀 쪼꼬미(수빈, 루다, 여름, 다영)와 보나는 13일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열린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재팬’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 이하 ‘2022 AAA’)에 출연했다.

‘AAA’는 배우와 가수를 통합해 시상하는 국내 최초의 통합 시상식으로, 매년 국내를 넘어 아시아의 스타들이 총출동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베스트 초이스상 가수 부문을 수상한 우주소녀 쪼꼬미는 “항상 많은 분들에게 쪼꼬미만의 밝은 에너지를 전달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활동했는데, 이렇게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무엇보다 가장 소중한 우리 우정들 너무 수고했고 사랑한다는 말 전하고 싶다. 언제나 밝은 에너지 전하는 우주소녀 쪼꼬미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진 본무대에서 우주소녀 쪼꼬미는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슈퍼 그럼요(Super Yuppers!)’ 무대를 선보였다. 귀엽고 상큼한 인트로를 통해 특별한 스테이지를 예고한 쪼꼬미는 ‘2022 AAA’에서만 볼 수 있는 무대로 시상식을 화려하게 물들였다. 멤버들은 크리스마스가 떠오르는 무대와 스타일링으로 상큼한 무대를 선사했고,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센스 만점 무대 매너까지 잊지 않으며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특히 가사와 어우러지는 쪼꼬미표 퍼포먼스는 중독성 넘치는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고, 댄스 브레이크를 통해 선보인 VCR과 어우러지는 다양한 포인트 안무는 글로벌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우주소녀의 활약은 배우 부문 시상에서도 이어졌다. 베스트 액팅 퍼포먼스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안은 보나는 “‘AAA’에 가수로 무대에 오르다 혼자 서니 떨리고 기분이 새롭다. 이렇게 초대해 주시고 좋은 상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정말 소중한 작품인 ‘스물다섯 스물하나’ 사랑해준 모든 분께 감사드리고, 항상 감사한 마음 갖고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유닛 우주소녀 쪼꼬미와 보나가 속한 그룹 우주소녀는 지난 7월 스페셜 앨범 ‘Sequence (시퀀스)’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또한 오는 1월 7일과 8일 양일간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3 WJSN FAN-CON CODENAME: UJUNG(2023 우주소녀 팬-콘 코드네임: 우정)’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