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뜨겁게 안녕' 유일한X황보라X태항호, 83찐친 '안녕하우스' 방문··· 40대 들어선 또래들의 진정성 넘치는 '만남'
'뜨겁게 안녕' 유일한X황보라X태항호, 83찐친 '안녕하우스' 방문··· 40대 들어선 또래들의 진정성 넘치는 '만남'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2.15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뜨겁게 안녕’ 제공
사진=MBN ‘뜨겁게 안녕’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노홍철 닮은꼴’ 배우 유일한이 ‘안녕하우스’의 여섯 번째 주인공으로 낙점돼, “데뷔 21년 차의 무명 배우로서 배우의 길과 ‘안녕’해야 하나”라는 솔직한 고민을 털어놓는다.

오는 18일(일) 오전 9시 40분 방송하는 MBN 힐링 예능 ‘뜨겁게 안녕’ 6회에서는 ‘83년생 절친 배우’인 유일한-황보라-태항호가 함께 ‘안녕하우스’를 찾는다. 이들의 깜짝 방문에 은지원은 ‘구면’인 태항호에게 반가운 인사를 건네는가 하면, 유진은 “태항호와는 작품에서, 황보라와는 예능에서 각각 만난 적이 있다”며 옛 추억을 소환한다.

반면 유일한은 친분을 확인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쭈뼛쭈뼛하며, 안녕지기들과 어색한 인사를 나눈다. 그러나 곧 “왜 이렇게 낯이 익지?”라는 유진의 말에 “한때 노홍철 닮은꼴로 유명했다”며 즉석에서 노홍철의 표정과 말투를 따라해 시작부터 모두를 빵 터트린다. 이어 유일한은 “사실은 오늘 내가 ‘하이바이 박스’의 주인공”이라며 “배우 21년 차인데 아직도 무명이라, 배우의 길과 ‘안녕’을 고해야 하나 싶어 안녕하우스를 찾아왔다”고 밝힌다.

이어 그는 “데뷔작이 ‘신라의 달밤’이었고, 이후 ‘올드보이’와 ‘시크릿 가든’ 등 대중들이 잘 아는 굵직한 작품에 출연했지만 여태까지 무명을 못 벗어났다”고 토로해, 비슷한 길을 걸었던 안녕지기 황제성의 ‘격공’을 자아낸다. “아버지의 절친한 친구의 아들이 지드래곤인데, 아버지조차도 나를 자랑하기보다 친구 아들이 GD라고 자랑했을 정도”라며 속상함을 내비친 유일한에게 황보라-태항호를 비롯해 안녕지기 3인방이 과연 어떠한 처방(?)을 내렸을지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이날의 만남에서 처음으로 ‘주인공’에 등극한 유일한에게 안녕지기 3인방이 더욱 정성을 다해 ‘하이바이 룸’을 꾸며줬다. 또한 유일한이 자신의 고민을 서슴없이 털어놓고, 5인방이 적극적으로 들어주면서 어느 때보다 진솔한 대화가 이뤄졌다. 갓 40대에 들어선 또래들을 모두 공감시킬 이들의 진정성 넘치는 만남을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유일한-황보라-태항호가 출연하는 MBN 공감 리얼리티 ‘뜨겁게 안녕’ 6회는 18일(일) 오전 9시 40분 방송된다.

[사진=MBN ‘뜨겁게 안녕’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