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폴킴, JTBC '재벌집 막내아들' OST 여섯 번째 주자 '기적 같은 너'
폴킴, JTBC '재벌집 막내아들' OST 여섯 번째 주자 '기적 같은 너'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2.17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오디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비오디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폴킴이 깊은 감성으로 겨울을 아름답게 물들인다.

오늘(17일) 오후 6시 폴킴이 참여한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OST Part.6 ‘기적 같은 너’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적 같은 너’는 극중 기적을 만들어내는 주인공인 송중기의 생을 담아낸 곡으로,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선율만큼이나 가사 역시 주인공의 마음을 절절하게 대변하는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지금의 삶을 살면서도 끊임없이 이전의 삶을 돌아볼 수밖에 없는 주인공의 외로움과 고독한 심정을 어두운 밤길에 빗대어 표현했으며, 그럼에도 앞으로 나아가려는 삶의 의지를 별빛에 투영함으로써 힘든 시기를 보내는 누군가에게 따뜻한 응원과 위로를 보내는 진심 어린 마음을 그려냈다.

특히 이번 OST에는 명실상부 ‘믿고 듣는’ 음원 강자이자 명품 보컬리스트 폴킴이 참여해 진한 여운을 더했다. 담백하고 감성적인 폴킴의 보컬과 절제된 편곡으로 시작하는 노래는 후반부로 갈수록 섬세하고 다채로운 폴킴의 매력을 드러냄과 동시에 현악 오케스트라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기적 같은 너’는 막바지까지 인기 행진을 이어가는 ‘재벌집 막내아들’의 시청자들과 폴킴의 음악을 사랑하는 많은 리스너들에게 따스한 연말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웹 소설 원작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가 재벌가의 막내아들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드라마. 송중기, 이성민 등 배우들의 폭발적인 열연과 드라마틱한 전개로 방송 TV 화제성 드라마 부문 4주 연속 1위에 오르며 작품성과 화제성을 입증했다.

한편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OST Part.6 폴킴의 ‘기적 같은 너’는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비오디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