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9:20 (일)
제이레빗, 오늘(21일) '사랑의 이해' OST 'Happiness' 발표··· 주인공 첫 만남 표현
제이레빗, 오늘(21일) '사랑의 이해' OST 'Happiness' 발표··· 주인공 첫 만남 표현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2.21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JTBC 드라마 '사랑의 이해', SLL 제공
사진 = JTBC 드라마 '사랑의 이해', SLL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여성 인디 듀오 제이레빗이 '사랑의 이해' OST의 첫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제이레빗이 가창에 참여한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의 첫 번째 OST 'Happiness (해피니스)'가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Happiness'는 잔잔하게 진행하는 어쿠스틱 악기들과 스트링 선율 위에 달콤하지만 슬픈 멜로디가 더해진 곡이다. 극 중 주인공인 하상수(유연석)와 안수영(문가영)의 첫 만남과 그들의 사랑 앓이를 표현해냈다.

특히 제이레빗의 담백하고 포근한 목소리가 'Happiness'의 어쿠스틱한 악기 사운드와 어우러져 따듯한 무드를 이끌며 작품의 몰입도를 더하고 깊은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사랑의 이해' OST 첫 번째 주자로 참여한 제이레빗은 지난 2011년 'It's Spring (잇츠 스프링)'으로 데뷔했다. 이어 '요즘 너 말야', '좋은일이 있을거야'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 받고 있다. 또한 제이레빗은 그동안 '청춘기록', '슬기로운 의사생활', '진심이 닿다' 등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랑의 이해'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서로를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理解)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다. '사랑의 이해'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제이레빗이 가창에 참여한 '사랑의 이해' OST Part.1 'Happiness'는 2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JTBC 드라마 '사랑의 이해', SLL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