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신입사원', 일도 사랑도 서툰 모태솔로 신입 인턴의 첫 출근기!··· 설렘 가득 1화 스틸 전격 공개
'신입사원', 일도 사랑도 서툰 모태솔로 신입 인턴의 첫 출근기!··· 설렘 가득 1화 스틸 전격 공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2.21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나인플래너스, ㈜레인보우팩토리, ㈜아이비스포츠 제공
사진=㈜나인플래너스, ㈜레인보우팩토리, ㈜아이비스포츠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실사화 소식을 알리며 원작과 장르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로맨스 시리즈 '신입사원'이 1화 스틸을 공개하며, 드디어 오늘 오후 5시 1화를 공개한다. 

사진=㈜나인플래너스, ㈜레인보우팩토리, ㈜아이비스포츠 제공
사진=㈜나인플래너스, ㈜레인보우팩토리, ㈜아이비스포츠 제공

2016년 공개 직후 리디북스 인기순위 1위를 기록한 후 꾸준히 베스트셀러 자리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인기 웹소설 '신입사원'의 실사화 이 오늘(21일) 오후 5시 OTT 플랫폼 왓챠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신입사원'은 워커홀릭 차도남 파트장 ‘종찬’과 그의 앞에 나타난 귀여운 늦깎이 신입사원 ‘승현’의 아슬아슬 좌충달콩 사내연애 로맨스. 1화에는 설렘 가득한 첫 출근날, 회사에서 얼굴도 피지컬도 모든 것이 완벽한 ‘종찬’에게 첫 눈에 마음을 뺏겨 버린 짝사랑 전문가 신입 인턴 ‘승현’의 좌충우돌 회사 적응기를 담고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첫 공개 소식과 함께 공개된 '신입사원' 1화 스틸은 첫 출근, 첫 만남의 순간을 담고 있어 1화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먼저 따스한 햇빛을 받으며 들뜬 표정으로 첫 출근길에 나선 ‘승현’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반면, 이미 ‘승현’이 입사하게 된 AR기획 내에서 뛰어난 업무 능력을 인정받으며 프로페셔널한 매력을 발산하는 ‘종찬’의 모습은 너무나도 다른 두 사람의 성격과 위치를 여실히 보여준다. 또한 두 손으로 입을 틀어막고 한껏 놀라고 있는 ‘승현’의 모습은 너무 다른 두 사람의 첫 만남 이후 벌어질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첫 출근을 마치고 대학 친구이자 AR기획에 먼저 입사한 ‘지연’(백지혜)과 함께하는 술자리에서 녹초가 된 ‘승현’의 모습은 첫 출근을 겪었거나 앞두고 있는 사람들 모두에게 공감의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든든한 조력자인 ‘지연’의 모습에 이어 ‘종찬’과 조우하고 있는 미지의 인물 ‘유성’(최시훈)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두 주연을 비롯해 다양한 매력의 조연 캐릭터들을 보여주며 앞으로의 스토리에서 펼쳐질 이들의 활약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사무실과 엘리베이터에서 예고 없이 갑작스레 다가온 ‘종찬’과 ‘승현’의 밀착 모먼트들은 앞으로 펼쳐질 두 사람이 만들어갈 아슬아슬 사내연애 로맨스에 대한 기대를 최대로 끌어올린다.

은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던 원작 웹소설과 2020년 리디 BL코믹어워드 웹툰 최우수상을 수상한 동명의 웹툰을 잇는 작품으로, 공개 전부터 매력적인 배우들과 실력 있는 제작진들에 의해 새롭게 탄생할 사내연애 로맨스에 대한 관심이 쏟아졌다. 특히 원작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킬 캐스팅에 대한 기대가 두드러졌는데,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로 데뷔하여 '밥이 되어라', 'O’PENing – 아파트는 아름다워' 등 여러 작품을 통해 기존 이미지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해서 새로운 역할을 도전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어온 라이징 스타 권혁이 냉정하고 칼 같은 성격의 완벽주의자 파트장 ‘종찬’ 역에 캐스팅되어 색다른 변신을 시도했다. ‘KT기가지니’, ‘쉐보레’, ‘진로’ 등의 다채로운 CF에서 보여준 매력을 바탕으로 웹드라마 '키스요괴', '다시 나를 찾아와' 등에 출연하며 어느덧 떠오르는 신인 배우로 거듭난 문지용은 늦깎이 신입사원 ‘승현’으로 분해 여태껏 보지 못했던 신선한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1화 스틸을 공개하며 설레는 사내연애 로맨스의 첫 출발을 알린 '신입사원'은 오늘 12월 21일(수)부터 왓챠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1화씩 독점 공개된다.

[사진=㈜나인플래너스, ㈜레인보우팩토리, ㈜아이비스포츠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