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화요일은 밤이 좋아' 홍자, 겨울 감성 전한 고품격 라이브··· 고막에 곰탕 감성 충전
'화요일은 밤이 좋아' 홍자, 겨울 감성 전한 고품격 라이브··· 고막에 곰탕 감성 충전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2.21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방송 캡쳐
사진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방송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홍자가 곰탕 보이스로 '화요일은 밤이 좋아' 무대를 꽉 채웠다.

홍자는 지난 20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출연했다.

'미스트롯1' 대표 주자로 나선 홍자는 장윤정의 '사랑 참'을 열창, 폭발적인 고음과 애드리브로 곡의 애절함을 전했다.

'사랑 참'은 홍자가 '미스트롯' 준결승전에서 불렀던 곡이라 인연이 남다르다. 홍자의 '사랑 참'은 유튜브 조회수로만 약 1500만 뷰를 기록한 '레전드 무대'로 손 꼽히고 있다.

홍자는 '미스트롯1' 당시를 돌아보며 "한 순간 한 순간 기억 안 나는 무대가 없다"라고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어진 대결 무대에서 홍자는 '야래향'을 선곡해 특유의 호소력 짙은 창법을 선보였다. 곰탕처럼 우려낸 홍자의 목소리가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짙은 감성으로 수놓았다.

한편, 홍자는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아 신곡 '화양연화'를 발매한 이후 폭넓은 행보를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첫 뮤지컬 '서편제'를 성공적으로 마친 가운데,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축구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사진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방송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