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0:30 (금)
'비의도적 연애담' 차서원X공찬, 두 男子 첫 번째 터치 포착 '심쿵'··· 손만 잡아도 '설렘 폭발'
'비의도적 연애담' 차서원X공찬, 두 男子 첫 번째 터치 포착 '심쿵'··· 손만 잡아도 '설렘 폭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2.2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넘버쓰리픽쳐스 제공
사진=넘버쓰리픽쳐스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비의도적 연애담’ 차서원과 공찬의 첫 번째 터치가 포착됐다.

대한민국 BL드라마 열풍에 날개를 달아줄 특별한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이 2023년 공개를 앞두고 있다. 피비작가의 동명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은 ‘시작은 비도의적, 하지만 연애는 비의도적!’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이 된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심장 쫄깃 신뢰 회복 로맨스이다.

앞서 ‘비의도적 연애담’ 제작진은 두 주인공 차서원(윤태준)과 공찬(지원영)의 훈훈한 케미스트리가 담긴 티저 포스터 2종을 12월 8일, 12월 15일 순차적으로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한 사람씩 봐도 매력적인 두 남자가 설레는 눈 맞춤을 선보인 것. 원작 속 캐릭터와의 놀라운 싱크로율은 물론 두 남자의 한도 초과 매력이 빛나며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쳤다는 반응이다.

이런 가운데 12월 22일 ‘비의도적 연애담’ 3차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번에는 두 주인공의 첫 번째 터치가 담겨 있어 더욱 설렘을 유발한다. 노을이 붉게 지는 바다를 배경으로 맨발로 모래사장에 서 있는 차서원과 맨발로 모래사장에 웅크리고 앉은 공찬. 차서원은 따뜻한 미소를 머금은 채 공찬의 손을 잡고 일으켜 주려는 모습이다. 그런 차서원을 사랑담아 바라보는 공찬의 눈빛도 인상적이다. 무엇보다 그저 바라보기만 할 때와는 또 다른, 두 남자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인다.

한편 2023년 공개될 ‘비의도적 연애담’을 미리 볼 수 있는 달력과 다이어리도 곧 출시된다. 시기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만년’ 형태로 제작된 ‘비의도적 연애담’ 달력과 다이어리에는 4인 주인공의 미공개 컷들이 대량으로 포함되어 있다. 12월 28일부터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 달력과 다이어리의 수익금 중 일부는 주연 배우 4인의 이름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원작인 피비작가의 ‘비의도적 연애담’은 대원씨아이㈜에서 발행한 만화로 코어 팬층의 높은 충성도는 물론 다양한 세대의 사랑을 이끌며 온, 오프라인을 휩쓴 화제작이다. 리디북스 2021 BL 코믹 어워드 E북 대상, 2021 알라디너 BL결산전 올해의 BL만화 1위, 미스터블루 2021 BL어워드 COMIC 부문 인생작 등을 수상했다. 또 국내 최초 BL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를 집필한 신지안 작가와 ‘피치 오브 타임’ 장의순 감독이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은다.

탄탄한 원작, 믿고 보는 제작진, 매력적인 배우들이 만난 최고의 BL드라마 기대작 ‘비의도적 연애담’은 2023년 상반기 공개 예정이다.

[사진=넘버쓰리픽쳐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