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김호연, 24일 '수고했어 오늘도' OST '다 잘될 거야' 발표··· 청춘에 희망 에너지 더한다
김호연, 24일 '수고했어 오늘도' OST '다 잘될 거야' 발표··· 청춘에 희망 에너지 더한다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2.23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딩고 제공
사진=딩고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김호연이 '수고했어 오늘도' OST로 청춘들을 향한 응원에 힘을 보탠다.

딩고 뮤직은 오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김호연이 부른 '수고했어 오늘도'의 OST '다 잘될 거야'를 공개한다.

'수고했어 오늘도'는 2016년부터 제작된 딩고의 킬러 콘텐츠로, 꿈을 이룬 스타가 꿈을 향해 달려가는 팬의 일상을 찾아가 응원과 희망을 전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영상 콘텐츠 속 메시지를 더욱 따뜻하게 전하고자 기획된 이번 음원은 깊은 감성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밴드 달 좋은 밤의 보컬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 김호연의 참여로 음악 팬들의 기대를 더한다.

여기에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도깨비', '호텔 델루나', '우리들의 블루스' 등 수많은 드라마 OST 히트곡들을 만들어내며 가요계 대표 '히트 메이커'로 불리는 프로듀서 그룹 로코베리가 곡 작업에 참여해 또 하나의 명곡을 탄생시켰다.

김호연은 신곡 '다 잘될 거야'를 통해 '수고했어 오늘도' 속 어려운 현실 앞 꿋꿋하게 나아가는 청춘들을 향한 위로와 응원에 한층 더 큰 공감과 희망의 에너지를 불어넣으며 영상의 몰입도를 더할 전망이다.

딩고 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영 중인 '수고했어 오늘도 2022'는 지친 일상에 대한 공감과 위로를 넘어 꿈에 대한 응원과 새로운 시작에 대한 동기 부여의 메시지로 다시 한 번 시청자들에게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김호연의 매력적인 음색과 따뜻한 감성으로 완성된 '다 잘될 거야'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딩고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