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9:20 (일)
김승민X한요한, 연말 감성 책임질 특급 컬래버··· 오늘(23일) 크리스마스 캐럴 '예쁨 가득한 Eve' 발표
김승민X한요한, 연말 감성 책임질 특급 컬래버··· 오늘(23일) 크리스마스 캐럴 '예쁨 가득한 Eve' 발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2.23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딩고 제공
사진=딩고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김승민과 한요한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특별한 캐럴을 발매한다.

딩고 프리스타일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김승민과 한요한의 크리스마스 캐럴 '예쁨 가득한 Eve (Prod. Minit)'를 공개한다.

'예쁨 가득한 Eve'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잘 어울리는 사운드와 김승민, 한요한의 잔잔하면서도 신나는 래핑을 담은 곡으로, EDM, 힙합 프로듀서 미닛(Minit)이 프로듀싱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김승민은 딩고 프리스타일과 함께한 리얼리티 프로그램 '지알보이즈(GRBOYZ)', Mnet '쇼미더머니8'에 출연해 매력적인 보이스와 감각적인 플로우로 힙합 팬들의 주목을 받은 실력파 래퍼다.

기타리스트로 음악 활동을 시작했다가 가수로 전향한 한요한은 록힙합 사운드가 돋보이는 수많은 곡들을 선보이며 힙합신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굳혔다. 지난 2019년 발매한 딩고 프리스타일과의 프로젝트 음원 '띵'으로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기도 했으며, 기리보이, 스윙스, 저스디스, 버벌진트, 헤이즈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활발한 협업을 펼치고 있다.

음원 발매에 앞서 딩고 프리스타일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차기 음원 프로젝트의 주인공 김승민과 한요한의 크리스마스 캐럴 발매 소식을 알리고 김승민과 한요한, 프로듀서 미닛이 함께 출연한 DF LIVE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오기도 했다.

특히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딩고와 '플러스 체인지(Plus Change)'가 함께하는 음원 프로젝트로, '플러스 체인지'와의 협업은 정유미X콜드X아프로 '충분해', 비아이X츄 '자장가', 용용X디핵 '빙그레', 휘인X콜드 '광합성 (Feat. Colde)' 이후 이번이 다섯 번째다.

국내 힙합신을 이끌어가는 대표 아티스트 김승민과 한요한 두 사람이 신곡 '예쁨 가득한 Eve'를 통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음악 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어떤 감성으로 물들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김승민과 한요한의 신곡 '예쁨 가득한 Eve'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딩고 프리스타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DF LIVE 영상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딩고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