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5:50 (금)
'성장인3', 미스코리아 출신부터 나바코리아 입상자까지 볼륨 몸매 뽐내··· 핫바디 커플 탄생 '예고'
'성장인3', 미스코리아 출신부터 나바코리아 입상자까지 볼륨 몸매 뽐내··· 핫바디 커플 탄생 '예고'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2.27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HQ 바바요 제공
사진=IHQ 바바요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80만 구독자를 거느린 유튜브 크리에이터 풍자가 바바요 웹예능 '성장인 시즌3'에서 매회 커플 매칭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5일 공개된 IHQ OTT 플랫폼 바바요 '성장인3'에서는 핫바디 특집으로 남녀 3쌍의 출연자가 등장했다. '성장인3'는 풍자가 만남을 추구하는 콘셉트로 다양한 주제에 맞는 솔로들이 출연해 커플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주 방송된 4회에는 태권도 선수, 2020 미스코리아 출신, 나바코리아 입상자까지 쟁쟁한 경력의 소유자들이었다. 몸매 또한 핫바디 특집답게 탄탄한 근육과 균형 잡힌 선으로 풍자를 감탄하게 만들었다.  

첫 코너는 오직 바디와 즉석에서 보여지는 포즈만으로 호감도를 알아보는 테스트였다. 결과는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3커플 탄생. 1대 1 데이트권을 걸고 진행된 체력 대결에서도 팽팽한 접전으로 재미를 더했다. 

이미지 게임에서는 놀라운 결과로 웃음을 안겼다. ‘가장 최근에 뽀뽀 했을 것 같은 사람’, ‘가장 연애를 많이 했을 것 같은 사람’ 등 각 주제마다 한 명이 몰표를 받아 주인공이 해명에 나섰다.  

최종 커플을 결정하는 시간도 녹록지 않았다. 짧은 만남에도 이성에 대해 탐색을 마친 남자 출연자들은 마지막 선택을 보류해 아쉬움을 자아냈다. 그러나 여자 출연자 중 한 명이 용기 있게 남자 출연자에게 프러포즈를 신청해 반전의 결과를 낳았다.  

싱글들을 위해 커플 매니저로 나선 크리에이터 풍자와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군 핫바디의 주인공들은 누구인지 OTT 플랫폼 바바요 '성장인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바바요는 회원가입 없이 앱 다운로드만 하면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사진=IHQ 바바요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