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하이키, 컴백곡 MV 프리뷰 포토 공개··· 치명 눈빛→ 여유로운 무드
하이키, 컴백곡 MV 프리뷰 포토 공개··· 치명 눈빛→ 여유로운 무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1.0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GLG 제공
사진=GLG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하이키(H1-KEY)가 화려한 한 송이의 장미꽃을 닮은 비주얼을 선보였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는 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Rose Blossom' 타이틀곡 '공간에서 피어난 장미' 뮤직비디오 프리뷰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GLG 제공
사진=GLG 제공

해당 사진 속 하이키 멤버들은 새빨간 장미꽃이 뒤덮인 공간에서 매혹적인 미모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다. 하이키는 블랙 앤 화이트 착장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가 하면, 양갈래와 처피뱅, 오렌지 컬러로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면서 그간 보지 못했던 색다른 콘셉트를 선보였다.

특히 하이키는 어딘가를 향해 총을 겨누거나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곰 인형을 끌어안아 신곡 '공간에서 피어난 장미' 뮤직비디오 본편을 기대케 만들었다. STUDIO L’EXTREME이 하이키의 미니 1집 'Rose Blossom' 비주얼 디렉터로 참여한 만큼 이들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다.

사진=GLG 제공
사진=GLG 제공

하이키가 데뷔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첫 미니앨범 'Rose Blossom' 타이틀곡 '공간에서 피어난 장미'는 DAY6(데이식스) Young K(영케이)가 작사에 참여한 트랙이다. 이외에도 우주소녀 엑시가 수록곡 'Dream Trip' 작사, 작곡에 참여해 글로벌 K팝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하이키의 첫 번째 미니앨범 'Rose Blossom'은 데뷔 1주년인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사진=GLG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