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성유리, 리콜남 사연에 안타까운 마음 드러내→ 그리, "리콜남, 엄청 충격 받았을 듯" 왜?!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성유리, 리콜남 사연에 안타까운 마음 드러내→ 그리, "리콜남, 엄청 충격 받았을 듯" 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1.02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제공
사진=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성유리가 리콜남의 사연에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낸다.

1월 2일 방송되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이상형을 만나서 첫눈에 반함’이라는 주제로 두 명의 리콜남 사연이 공개된다. 일일 리콜플래너로는 걸그룹 오마이걸의 유아가 함께한다.  

이날 등장하는 리콜남은 두 달 연애하고 헤어진 지 1년 6개월이 지난 X에게 이별을 리콜한다. 외모는 물론 취향도 비슷해 대화가 술술 이어질 정도로 잘 맞았던 X는 리콜남에게 이상형 그 자체였다고. 누구보다 안정적인 연애를 한다고 생각했지만 리콜남은 X로부터 연애 두 달 만에 문자로 이별 통보를 받게 된다. X의 이별 이유는 리콜남과의 만남이 즐겁지만, 설레지는 않는다는 것.

이에 그리는 “리콜남 입장에서는 엄청 충격적이었을 것 같다”고 말하고, 성유리와 장영란은 “설렘의 감정은 어떻게 할 수가 없다. 노력한다고 되는 부분이 아니다”라면서 안타까움을 드러낸다.

이상형이었던 X와 헤어진 후 1년이 넘는 시간동안 제대로 된 연애도 못했다는 리콜남. 연애 기간동안 아무 문제가 없었기에, 혹시 자신이 모르는 다른 이유가 있는 것은 아닐지 궁금해하면서 X와의 만남을 기대한다.

이별을 리콜하는 리콜남의 간절한 바람은 X에게 닿을 수 있을지, 그리고 X의 입으로 직접 들려주는 리콜남과의 이별 이야기는 무엇일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진솔하고 절실한 리콜남과 리콜녀의 지극히 현실적인 사랑, 이별, 재회를 보여주는 러브 리얼리티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1월 2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