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오버 더 톱' 홍지승VS주민경, '땀+눈물 뒤범벅' 감동의 명승부 엔딩→ 시현욱VS김형석, 경량급 최강자는 누구?!
'오버 더 톱' 홍지승VS주민경, '땀+눈물 뒤범벅' 감동의 명승부 엔딩→ 시현욱VS김형석, 경량급 최강자는 누구?!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1.02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오버 더 톱’ 제공
사진=JTBC ‘오버 더 톱’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오버 더 톱’ 8강 토너먼트에 오를 모든 주인공이 가려진다.

오는 1월 3일(화)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오버 더 톱-맨즈 챔피언십(이하 ‘오버 더 톱’)’ 10회에서는 8강 진출자를 가리기 위한 16강 토너먼트 경기들이 펼쳐진다.

16강에서 맞닥뜨린 두 우승 후보, ‘팔씨름 달인’ 홍지승과 ‘팔씨름 국가대표’ 주민경은 ‘사실상의 결승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수준 높은 경기력을 보여준다. 특히 박진감 넘치는 팽팽한 경기를 선보이며 관객 서포터즈의 탄성을 유발하기도. 두 사람은 경기가 잠시 중단될 때마다 거친 숨을 몰아쉬었고, 얼굴을 포함한 온몸이 땀으로 뒤범벅될 정도로 전력을 다해 승부에 임했다는 후문.

경기가 끝난 후 결국 승자와 패자가 가려졌지만 관객 서포터즈는 최선을 다한 홍지승, 주민경 모두에게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공식 경기에서 처음으로 만나 후회 없는 멋진 승부를 펼친 두 사람은 뜨거운 눈물을 흘리며 서로에게 진심 어린 격려와 응원을 전하는 등 녹화 현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이 밖에도 군인 정신으로 똘똘 뭉친 ‘자이언트 킬러’ 시현욱과 한번 물면 놓지 않는 ‘팔씨름 하이에나’ 김형석의 16강 맞대결도 공개된다. 경량급 선수로서 다양한 체급의 강자들을 제치고 16강까지 진출한 두 사람이 이번 승부를 통해 ‘오버 더 톱’ 경량급 팔씨름 최강자를 가린다.

16강 토너먼트 경기가 모두 끝나면 8강 토너먼트 대진도 자동으로 완성된다. 우승까지 필요한 승리는 단 3승이지만, 누가 우승해도 이상한 것 없는 최강자들만이 남은 만큼 끝까지 예측 불가한 명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팔씨름만의 희열과 감동을 고스란히 선사할 JTBC 예능프로그램 ‘오버 더 톱’ 10회는 오는 1월 3일(화)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사진=JTBC ‘오버 더 톱’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