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빅나티, '사랑의 이해' OST '손을 마주 잡고' 1분 미리듣기 공개··· 벌써부터 흥행 조짐
빅나티, '사랑의 이해' OST '손을 마주 잡고' 1분 미리듣기 공개··· 벌써부터 흥행 조짐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1.02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하이어뮤직레코즈 제공
사진 = 하이어뮤직레코즈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아티스트 빅나티(BIG Naughty, 서동현)가 가창에 참여한 드라마 ‘사랑의 이해’ OST 맛보기 음원이 화제다.

제작사 SLL은 2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 ‘고고씽’을 통해 빅나티가 가창한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 OST Part.5 ‘손을 마주 잡고’의 미리듣기 음원을 선공개했다.

오는 18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되는 ‘손을 마주 잡고’는 사랑의 시작과 함께 주체할 수 없는 설렘을 담아낸 곡이다. 리드미컬한 비트 위로 펼쳐진 빅나티의 달콤한 보컬이 인상적이다.

1분 간의 짧은 분량에도 빅나티만의 독보적 감성과 곡의 담백한 전개가 리스너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으며 핫한 반응을 이끌고 있다.

올해 본인만의 확고한 색깔이 담긴 음악으로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빅나티인 만큼 이번 OST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

빅나티는 올해 ‘정이라고 하자 (Feat. 10CM)’를 비롯한 완성도 높은 수록곡이 담긴 EP ‘낭만’을 통해 R&B 아티스트로서 역량을 증명했다. 최근에는 카카오TV 오리지널 ‘고막소년단’ 출연으로 음악∙예능을 아우르는 폭넓은 활동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폴킴, 김민석, 정승환, 하현상과 함께한 보이그룹 고막소년단으로 또 한번 데뷔에 성공하며 독창적인 음악성으로 수많은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다.

올해 드라마와 웹툰, 예능까지 다양한 장르를 오가는 OST 참여로 열일 활약을 이어온 빅나티와 ‘사랑의 이해‘의 만남은 시청자들은 물론 리스너들에게 짙은 공감과 감동의 메시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사랑의 이해’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서로를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理解)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빅나티가 가창한 ‘사랑의 이해’ OST Part.5 ‘손을 마주 잡고’는 18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하이어뮤직레코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