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신수지, 군살 제로+선명 복근 '보디프로필' 공개··· 2023년 맞아 더욱 '핫'해진 몸매
신수지, 군살 제로+선명 복근 '보디프로필' 공개··· 2023년 맞아 더욱 '핫'해진 몸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1.02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수지 인스타그램
사진=신수지 인스타그램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이자 볼링선수 겸 방송인 신수지가 보디프로필을 공개했다.

1일 신수지는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부운~ 저는 2022년 바디프로필 미션을 스타트로 각종 예능과 다양한 활동을 하며 열정을 불태웠습니다ㅎㅎ 기쁜일도 많았지만 얘기치 못했던 부상이 찾아와서 맘 고생도 했는데요..너무 다행히도 잘 회복이 되어서 건강히 새해를 맞이하였습니다. 2023년 첫날인 오늘도 게으름 피우지 않고 운동을 다녀왔는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보내셨을까요?? 새해에는 이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가 행복하고 건강하고 풍요로운 한해를 보내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라는 장문의 새해인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수지는 화이트 계열에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비키니를 입고 보디프로필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신수지는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와 선명하게 자리잡은 복근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신수지는 지난해 tvN STORY·ENA채널 예능 '씨름의 여왕'에 출연했다.

[사진=신수지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