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김연지, 디셈버∙제이세라 원곡 '가슴으로 운다' 재해석··· 가슴 아픈 러브스토리 완성
김연지, 디셈버∙제이세라 원곡 '가슴으로 운다' 재해석··· 가슴 아픈 러브스토리 완성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1.03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김연지 제공
사진 = 김연지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씨야 출신 김연지가 디셈버와 제이세라가 함께한 명곡을 새롭게 재해석한다.

김연지는 오는 11일 ‘방구석 캐스팅’ 음원 ‘가슴으로 운다’를 발매한다.

2022년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뷰티풀 모먼트’, ‘빨간풍선’ 등 다수의 OST 참여로 열일 행보를 이어온 김연지는 ‘방구석 캐스팅’ 프로젝트를 통해 또 한번 대세 활약을 펼친다.

‘가슴으로 운다’는 지난 2011년 발매된 디셈버와 제이세라의 앨범 ‘Love harmony (러브 하모니)’의 타이틀곡이다. 이별 후 채워지지 않는 사랑에 대한 지독한 미련과 아픔, 후회를 애절하게 담아낸 곡이다.

압도적인 가창력과 파워풀한 보컬로 지금까지도 리스너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김연지는 이번에도 본인만의 독보적인 명품 음색으로 곡의 애절한 감성을 충실하게 풀어내며 듣는 이들의 감정선을 자극할 전망이다.

‘방구석 캐스팅’은 다채로운 개성의 보컬을 지닌 가창자와 그에 걸맞은 명품 곡들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한편, 김연지의 ‘가슴으로 운다’는 오는 1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김연지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