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근황올림픽' 골목식당 5대 빌런, 원테이블 결국 폐업··· 이후 협박·폭언까지 시달려
'근황올림픽' 골목식당 5대 빌런, 원테이블 결국 폐업··· 이후 협박·폭언까지 시달려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1.04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 화면 캡쳐
사진=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 화면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해 혹평을 받으며 '5대 빌런'으로 불린 원테이블 식당 사장의 근황이 공개됐다.

3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는 "'원테이블을 만나다' 백종원 극대노 '골목식당' 5대 빌런 사장 근황, 경리단길 새 사업체 가봤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등장한 원테이블 식당 사장의 강지영이 출연해 "5대 빌런으로 불린다. 1년 지나고부터 보기 시작했는데 못 보겠더라 왜 빌런이라는지 알겠고, 정말 그때를 지금 생각하면 진심으로 부끄럽다"라고 출연 당시를 회상했다.

강지영은 "일단 음식은 안 하기로 마음 먹었다. 진짜로 폐업했다. 당시 소정의 출연료가 있었는데 다 반납하고 요리학원에 다녔다. 학원에 다니면서 정말 진심으로 느낀 게 요식업계 사장님들에게 이런 모습을 보여드려서 죄송하다"라고 전했다.

또 강지영은 '원테이블 식당'을 도전했던 계기에 대해 "원래 술집이었다. 기본 플레이팅만 나왔었다. 한 달밖에 안 됐다, 음식을 빼려고 기로에 섰던 곳, 기성품 이용해 플레이팅해준 놀이공간이었다. 찰나에 방송이 시작됐다. 제작진에 고민을 얘기했더니 도와주겠다더라. 그래서 음식을 배우는 곳인 줄 알았는데"라고 이야기했다.

강지영은 방송 이후 협박, 폭언에 시달렸다고 토로하며 "연락처를 알아내셔서 연락해서 상욕을 하신다든지, 가게 앞에 종일 누가 계시는데 실시간 온라인에 내가 화장실가는 것도 다 올라오더라"라며 '가게 문 대뜸 열어놓고 휴대폰 들이밀고 동영상 찍고, 저희 집 근처까지 따라온다든지. DM으로도 오더라"라며 정신적 고통을 호소했다.

또 강지영은 "주변에서 너 죽고 싶을 것 같다고 하는데, 정신적으로 힘들어 '죽고싶을 것 같냐'는 말이 '내가 죽었으면 좋겠나'라고 들릴 정도였다. 그 말을 많은 사람에게 들이니 사람이 무서워 그런 환경에 처하니 정말 그런 생각까지 잠시가더라"라며 극단적인 선택도 할 뻔 한 아찔한 순간을 언급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강지영은 근황에 대해 "혼자 셀프 인테리어를 했다. 그림과 음악과 복합 예술이 있는 파티룸으로 만들었다. 프라이빗 파티룸을 한다"고 전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 화면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