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개코X주헌X빅나티, 2023 마운틴 듀 캠페인 티저 공개··· 환상 케미스트리 예고
개코X주헌X빅나티, 2023 마운틴 듀 캠페인 티저 공개··· 환상 케미스트리 예고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1.04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펩시코리아 제공
사진=펩시코리아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다이나믹듀오 개코, 몬스타엑스 주헌, 빅나티가 마운틴 듀의 새 캠페인을 통해 뭉쳤다.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해 12월 31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3 마운틴 듀 캠페인에 참여한 개코, 주헌, 빅나티의 소개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화려한 랩핑을 쏟아내는 개코를 시작으로, 강렬한 눈빛으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는 주헌과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빅나티가 차례로 등장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압도했다.

서로 다른 매력을 소유한 개코와 주헌, 빅나티는 글로벌 음료 브랜드 마운틴 듀와의 특별한 만남을 통해 그간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제품의 상쾌한 매력을 널리 전파할 전망이다.

세 아티스트의 신선한 조합이 돋보이는 소개 영상은 추후 공개될 프로젝트에 대한 호기심과 함께 이들이 마운틴 듀와 함께 펼쳐 나갈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를 더욱 끌어올렸다.

새해 마운틴 듀 캠페인의 첫 주자로 나선 개코, 주헌, 빅나티가 이번 특별한 만남을 통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펩시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